서현, 억대 외제차 플렉스 얼마나 좋으면‥강추위에 뚜껑 열고 질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서현이 새로 뽑은 억대 외제차를 자랑했다.
서현은 12월 20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my brand new car 이름 지어줄 사람?"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서현은 영하의 강추위 속에서도 트위드 재킷 하나만 걸친 채 뚜껑을 열고 거리를 주행하는 영상을 추가로 공개했다.
한편 1991생 서현은 2007년 그룹 소녀시대의 멤버로 데뷔, 배우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서현이 새로 뽑은 억대 외제차를 자랑했다.
서현은 12월 20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my brand new car 이름 지어줄 사람?"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사진 속 서현은 새로 뽑은 차에 턱을 괴고 인증샷을 남기는 모습. 다리까지 번쩍 들어올린 모습에서 차를 뽑은 서현의 한껏 들뜬 마음이 드러나 눈길을 끈다. 서현의 새 차는 M사의 수천만 원에서 억대를 호가하는 모델로 알려졌다.
서현은 영하의 강추위 속에서도 트위드 재킷 하나만 걸친 채 뚜껑을 열고 거리를 주행하는 영상을 추가로 공개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신차 축하해요", "멋있어요", "언니 춥지 않아요?", "누가 빨리 뚜껑 닫아라. 서주현 절대 건강지켜"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1991생 서현은 2007년 그룹 소녀시대의 멤버로 데뷔, 배우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지난 9월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도적: 칼의 소리'의 출연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파에도 비키니 셀카 못 참지, 눈 둘 곳 없는 CG급 몸매 과시한 ★ [스타와치]
- ‘싱글맘’ 조윤희, 딸 로아 손 꼭 잡고 日 여행 “너무 예쁜 모녀”
- 이경규 딸 이예림, 숨막히는 비키니 자태‥결혼후 물오른 미모
- 넌 또 뭐니…이동국 아내가 놀란 DNA, 딸 설아 골프대회 우승 “심심해서 참가”
- 장윤정 “인어공주도 아니고 목소리 잃어” 콘서트 연기 결정 후 심경
- 서정희 “故서세원 압박에 침대 끝에 매달려 눈물, 지금은 다 벗고 자”(동치미)
- 데이트폭력 웅이, 활동 중단→병원장 스폰받던 전여친 충격 “강간상해 등 맞고소”
- 황신혜, 탈모 고민 고백? “머리숱 없어져 맥주효모 챙겨 먹는 중”(cine style)
- 신애라, ♥차인표 반한 리즈시절 공개…감탄 나오는 인형 비주얼
- 선우은숙, ♥유영재와 이혼수? “모든 사람들이 헤어진다고” (동치미)[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