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박소영, 이대로 '첫 뽀뽀'?…멘토 군단 '대환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 가수 신성과 코미디언 박소영이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손을 꼭 잡는 모습이 포착됐다.
20일 오후 9시30분 방송되는 채널A 예능물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신성이 가수 손태진, 에녹과 함께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하는 가운데, '짝꿍' 박소영이 특급 이벤트를 선사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신성은 박소영이 뮤직비디오 촬영장에 도착하자, "(박)소영이는 날씨 요정"이라며 손태진과 에녹에게 '짝꿍'을 소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박결 인턴 기자 = 트로트 가수 신성과 코미디언 박소영이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손을 꼭 잡는 모습이 포착됐다.
20일 오후 9시30분 방송되는 채널A 예능물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신성이 가수 손태진, 에녹과 함께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하는 가운데, '짝꿍' 박소영이 특급 이벤트를 선사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신성은 박소영이 뮤직비디오 촬영장에 도착하자, "(박)소영이는 날씨 요정"이라며 손태진과 에녹에게 '짝꿍'을 소개한다. 이에 에녹은 "자랑하는 느낌인데~"라며 은근히 질투한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신랑즈' 김동완도 "에녹 씨가 부러워하네~"라고 예리하게 파악한다. '연애부장' 장영란도 "에녹 씨, 빨리 입학시켜야겠네"라며 새 학생 후보로 눈독을 들인다.
이후 박소영은 신성의 뮤직비디오 연기를 모니터하다 쓱 사라지더니, 촬영장 밖에 직접 '커피차' 못지 않은 '커피 테이블'을 세팅한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따뜻한 믹스커피부터 수제 차까지 다양하게 차려놓은 박소영의 내조에 '스튜디오 멘토군단'은 모두 감격한다. 문세윤은 "커피차 보내는 것보다 직접 타주니까 정성이…신성 어깨가 진짜 올라가겠다"며 혀를 내두른다.
박소영이 타준 커피를 마신 손태진과 에녹은 연신 '엄지 척'을 날린다. 이후에도 박소영은 신성의 아재 개그를 박장대소로 받아줘 '천생연분'급 케미를 자랑한다. 두 사람의 달달한 모습에 김동완은 "소영 씨 같은 와이프 있으면 건물 올리겠다"라고 감탄한다.
이후로도 박소영의 내조는 계속 됐다. 박소영의 어머니가 신성을 위해 싸준 도시락을 꺼내놓은 것. 여기서 박소영은 미리 데워놓은 핫팩을 신성의 손에 쥐어준다. 신성이 "핫팩보다 소영이 손이 더 따뜻하다"며 플러팅을 날리자, 박소영은 신성의 손을 덥석 잡아 모두의 심박수를 높인다.
개그맨 문세윤은 "저럴 때 바로 뽀뽀인데~"라며 초집중하고, 멘토군단은 "바로 지금이야!"라고 두 사람의 '첫 뽀뽀'를 잔뜩 기대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pakkyul@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
- '성폭행범' 고영욱, 이상민 저격 "내 명의로 대출받고 연장 안돼서…"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종합)
- '인간사육장'에서 18년 지낸 34살 女…지정된 상대와 결혼까지
- 토니안 "우울증·대인기피증 진단…어떻게 하면 멋있게 죽을까 생각"
- 머스크 '정부효율부 수장' 발탁…정책·예산 최고실세
- 용준형♥현아, 달달한 신혼 일상…日서 데이트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
- 배우 송재림 39세 사망…경찰 "유서 발견 돼"(종합2보)
- "생명보험 가입만 수십개"…김병만, 전처 폭행 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