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원단, 건강한 소파를 고집하는 랙스가이(RAXGUY) 브랜드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파 전문기업 ㈜릴랙스 앤 릴랙스(대표 심재욱)가 원단에 집중한 소파 브랜드 랙스가이(RAXGUY)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소파는 속옷이며 화장품이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새롭게 출발하는 기업 릴랙스 앤 릴랙스는 유럽의 명품 패브릭 기업과 직수입 파트너십을 맺었으며, 이를 바탕으로 인체에 무해한 원단을 사용하는 소파 브랜드 랙스가이를 선보였다.
소파의 원단은 피부와 직접 접촉하는 면적이 넓으며, 접촉시간이 길기 때문에 소파를 선택하는데 있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파는 속옷이며 화장품이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새롭게 출발하는 기업 릴랙스 앤 릴랙스는 유럽의 명품 패브릭 기업과 직수입 파트너십을 맺었으며, 이를 바탕으로 인체에 무해한 원단을 사용하는 소파 브랜드 랙스가이를 선보였다.
소파의 경우 한 번 구입하면 10년 이상은 사용할 정도로 장시간 사용하게 되며 가격 또한 만만치 않은 가구다. 그렇기에 소비자들은 구매에 앞서 디자인, 가격 등을 꼼꼼하게 따져보고 구매를 결정을 해야 하는데 무엇보다 중요하게 봐야하는 것이 바로 원단이다.
릴랙스 앤 릴랙스 관계자는 “랙스가이는 이태리 바가텍스, 프랑스 차마텍스, 스페인 마누엘리버트, 튀르키에 켓츠 등 명품 패브릭 브랜드 회사에서 원단을 직수입하여 인체 유해 성분이 없는 검증된 원단으로 만든 소파”라며 “제2의 스킨이라 불리는 언더웨어처럼 편안하고 안락한 소파’, ‘얼굴에 발라도 피부 트러블이 전혀 없는 고급 화장품처럼 건강한 소파’를 표방해 만든 소파로 명품 원단을 사용했지만 직수입, 직발주 시스템을 통해 가격은 합리적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랙스가이는 판교 직영전시판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질환 있다면 즉시 금연해야…폐암 위험 49% 높아”
- 등굣길 초등생 납치뒤 “2억 보내라”…40대男 긴급체포
- ‘멀쩡한 산 깎아 태양광’…한전 부담 늘린 ‘이 제도’ 폐지
- ‘벌금형’ 이경 “밤에 무서운데 여자가 보복운전 했겠나”
- 하태경, 이재명 직격 “음주운전, 장관은 안되고 당대표는 되나”
- 여야, 내년 예산 652.7조 합의…R&D 6000억 증액
- “내란 가담 트럼프, 대선 경선 출마 금지”…콜로라도州 대법원 판결
- “호의 맞냐, 차에 흠집”…외제차 눈 쌓이자 빗자루질 ‘쓱쓱’한 이웃주민 [e글e글]
- 檢, 송영길 변호인 외 접견 금지…아내 “전두환 때도 가족 면회 가능”
- 김진표 의장 “오후 2시 예산안 합의 발표…내일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