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존소프트, 알리바바 클라우드 한국 데이터센터 할인 프로모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가존클라우드 관계사인 메가존소프트가 중국 대표 IT 기업 알리바바 클라우드와 함께 내년 3월 말까지 한국 데이터센터 단독 구독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실제 알리바바 클라우드 한국 데이터센터는 지난 12월 12일 한국인터넷진흥원(KISA)로부터 '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ISMS)'을 획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메가존클라우드 관계사인 메가존소프트가 중국 대표 IT 기업 알리바바 클라우드와 함께 내년 3월 말까지 한국 데이터센터 단독 구독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양사가 지난 12월 5일부터 진행한 엔비디아(NVIDIA) 그래픽처리장치(GPU) 서버 구독 할인에 이어 두 번째다. 비용 부담 때문에 클라우드 도입을 주저하던 기업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알리바바 클라우드는 기업의 디지털 전환과 해외 진출을 돕는다. 지난해 3월 서울 데이터센터를 공식으로 론칭하고, 국내 기업 요구에 맞춘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국내 정보 보안 규정을 준수한다. 더욱 강화된 정보보호 역량을 갖췄다. 실제 알리바바 클라우드 한국 데이터센터는 지난 12월 12일 한국인터넷진흥원(KISA)로부터 '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ISMS)'을 획득했다.
서민택 메가존소프트 부사장은 “국내 유일 알리바바 클라우드 국내 공식 총판으로서 고객에게 최적 조건으로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면서 “국내 고객의 클라우드 이전에 따른 비용 부담을 경감하고, 혁신 클라우드 솔루션을 경험토록 프로모션을 지속 기획할 것”이라고 밝혔다.
류태웅 기자 bigheroryu@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자 '레도스'·삼성디스플레이 '올레도스' 전담
- LG화학, 북미 최대 규모 양극재 공장 착공…“2026년 6만톤 양산”
- 韓 AI 반도체 장비 특허 4%…외산 독식 심화
- 이노와이어리스, 차량용 반도체 시장 진출…사업다각화 박차
- [기고] 정보 범람 시대에서 기업들이 살아남는 법
- [ET단상]우주지속가능성과 우주로봇의 역할
- [ET대학포럼]〈152〉성숙한 대한민국을 위해 학문의 균형발전을 보장해야 한다
- [플랫폼칼럼] 콜앤드래그(call and drag)
- [리더스포럼]인공지능(AI), 기회와 위험의 공존
- 여야, 'R&D 6000억 증액' 예산안 합의…21일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