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연, 첫 팬미팅 오늘 예매 시작··· 카라 허영지 지원사격

이해라 기자 2023. 12. 20. 15: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채연 팬미팅 콘셉트 포토, WM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이채연의 첫 팬미팅 선예매가 오늘 오픈된다.

이채연은 오는 1월 13일 오후 2시와 7시,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팬미팅 ‘UNI-CHAERISH’를 진행한다. 이번 팬미팅은 지난해 10월 솔로 데뷔 이후 첫 번째 팬미팅이다.

이번 팬미팅에는 카라 허영지가 스페셜 MC로 함께한다. 사랑스러운 매력의 두 사람이 만나 보여줄 특별한 시너지에 기대가 모인다.

18일부터 이틀간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이채연의 공식 SNS 계정에 콘셉트 포토를 게시했다. 콘셉트 포토는 모두 2종으로, 청청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청순한 매력을 뽐낸 사진과 하얀 니트, 체크무늬 치마의 조화로 귀여운 모습을 담은 사진으로 구성됐다.

‘UNI-CHAERISH’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20일 오후 8시 팬클럽 CHAERISH(채리쉬) 가입자를 대상으로 선예매 진행된다. 일반 예매는 21일 오후 8시다.

한편, 이채연은 올해 발매한 두 번째 미니 앨범 ‘Over The Moon’의 타이틀곡 ‘KNOCK’와 싱글 1집 ‘The Move : Street’의 타이틀곡 ‘LET’S DANCE’가 숏폼 챌린지로 유행하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해라 온라인기자 newhera@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