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동희, '거울 속의 사람' 트랙B 공개…조동익 작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작사가 조동희가 20일 음원 플랫폼에 신곡 '거울 속의 사람' 트랙B를 공개했다.
'거울 속의 사람'은 돌이킬 수 없는 것들에 대한 애틋함과 경험을 통해 성장하는 모습을 노래했다.
조동희는 "'거울 속의 사람'은 자조적인 가사와 한번 들으면 계속 귓가에 맴도는 멜로디가 특징"이라며 "지나간 관계와 돌이킬 수 없는 것들에 대한 애틋함과 함께 경험을 통한 성장을 표현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가수 겸 작사가 조동희가 20일 음원 플랫폼에 신곡 '거울 속의 사람' 트랙B를 공개했다.
'거울 속의 사람'은 돌이킬 수 없는 것들에 대한 애틋함과 경험을 통해 성장하는 모습을 노래했다. 조동희가 노랫말을 붙였고, 그녀의 오빠인 작곡가 겸 프로듀서 조동익이 작곡했다.
조동희는 "'거울 속의 사람'은 자조적인 가사와 한번 들으면 계속 귓가에 맴도는 멜로디가 특징"이라며 "지나간 관계와 돌이킬 수 없는 것들에 대한 애틋함과 함께 경험을 통한 성장을 표현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거울 속의 사람' 트랙B는 조동희가 대표로 있는 레이블 최소우주가 이끄는 투트랙 프로젝트 시즌2의 마지막 곡이다. 지난 7일에는 밴드 '너드커넥션' 보컬 서영주가 '거울 속의 사람' 트랙A를 발표했다.
투트랙 프로젝트는 하나의 노래를 두 명의 가수가 각자의 감성을 담아 두 개의 음원으로 발매하는 것이다. 해당 프로젝트엔 음악 수익증권 플랫폼 뮤직카우와 함께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헉 빼빼로 아니었네"…실수로 콘돔 사진 올린 男 아이돌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이대남 표심' 꽉 잡은 트럼프, 18세 막내 아들 조언 있었다
- 눈·코·허벅지 '하루 6번' 수술…퇴원하다 숨진 中 여성
- 김광수 "母, 7번 결혼…아빠 누군지 몰라"
- 로버트 할리 동성애 루머에… "너무 황당…여자 좋아해"
- "30살 넘은 여성 자궁 적출"…저출산 대책 망언한 日 보수당 대표
- 정면 반박 류화영 "티아라 왕따·폭행·폭언은 사실…김광수 왜 저러나"
- 차인표 "결혼 전부터 입양하기로…양가 부모님도 흔쾌히"
- 최민환 폭로 후 율희 첫 근황 "모든 걸 바로잡고 싶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