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예성, 오늘(20일) 日 싱글 앨범 발매..亞 투어도 순항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예성(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일본 새 솔로 앨범이 오늘(20일) 발매된다.
더불어 예성은 지난 2일 나고야, 5일 오사카, 19일 도쿄 등 일본 3개 지역에서 열린 솔로 콘서트 투어를 통해 타이틀 곡 'Find the Sunlight'를 감미로운 라이브로 들려줘 화제를 모은 만큼, 이번 앨범 역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예성(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일본 새 솔로 앨범이 오늘(20일) 발매된다.
예성 일본 싱글 앨범 ‘Not Nightmare Christmas’(낫 나이트메어 크리스마스)는 오늘 현지에서 발매되며, 0시 각종 글로벌 음악 플랫폼을 통해 전곡 음원도 공개되어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타이틀 곡 ‘Find the Sunlight’(파인드 더 선라이트)를 비롯해 ‘今日みたいな日、僕ら’(쿄우미타이나히, 보쿠라), ‘Pain is Beautiful’(페인 이즈 뷰티풀) 등 일본 오리지널 신곡 총 3곡이 수록되어 있다.
더불어 예성은 지난 2일 나고야, 5일 오사카, 19일 도쿄 등 일본 3개 지역에서 열린 솔로 콘서트 투어를 통해 타이틀 곡 ‘Find the Sunlight’를 감미로운 라이브로 들려줘 화제를 모은 만큼, 이번 앨범 역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예성은 솔로 콘서트 ‘Unfading Sense’(언페이딩 센스) 아시아 투어를 진행, 10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11월 자카르타·타이베이, 12월 나고야·오사카·방콕·도쿄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으며, 2024년 1월 마닐라·마카오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seon@osen.co.kr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