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필립♥’ 미나, 이러니 안 늙지 “30만 원 영양제 구매”(필미커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미나가 자신의 최근 일상을 공유했다.
지난 17일 채널 '필미커플 - 17살 연상연하 부부'에는 '미나 아침 쌩얼 대공개!! 몸매관리 끝판왕의 하루는 어떨까?'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미나의 일상 모습이 그려졌다.
공개된 영상 속 미나는 현재 일본에서 활동 중인 남편 류필립 없는 아침을 맞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가수 미나가 자신의 최근 일상을 공유했다.
지난 17일 채널 ‘필미커플 - 17살 연상연하 부부’에는 ‘미나 아침 쌩얼 대공개!! 몸매관리 끝판왕의 하루는 어떨까?’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미나의 일상 모습이 그려졌다. 공개된 영상 속 미나는 현재 일본에서 활동 중인 남편 류필립 없는 아침을 맞았다. 눈을 뜨자마자 고양이 밥부터 챙겨준 미나는 체중을 쟀다. 52.4kg인 걸 확인한 뒤 미나는 “근육이다. 어저께 햄버거를 먹고 잤다”라며 해명했다.
또한 4일 내내 운동 갈 준비를 마친 미나는 30만 원을 주고 구매한 영양제를 소개했다. 미나는 “나이가 들수록 돈이 많이 들어간다. 영양제가 제가 산 것 중 제일 비싸다. 만약에 진짜 노화의 종말처럼 노화가 안 온다면?”이라고 말해 영양제 섭취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아울러 미나는 헬스장에서 마친 뒤 주차비를 내지 않기 위해 장까지 봤다. 이어 미나는 저녁에 동생과 함께 쓰레기를 버리러 나오며 “이럴 때 남편 생각이 제일 많이 난다”라며 남편 류필립을 향한 그리움을 드러냈다. (사진=‘필미커플 - 17살 연상연하 부부’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파에도 비키니 셀카 못 참지, 눈 둘 곳 없는 CG급 몸매 과시한 ★ [스타와치]
- ‘싱글맘’ 조윤희, 딸 로아 손 꼭 잡고 日 여행 “너무 예쁜 모녀”
- 이경규 딸 이예림, 숨막히는 비키니 자태‥결혼후 물오른 미모
- 넌 또 뭐니…이동국 아내가 놀란 DNA, 딸 설아 골프대회 우승 “심심해서 참가”
- 장윤정 “인어공주도 아니고 목소리 잃어” 콘서트 연기 결정 후 심경
- 서정희 “故서세원 압박에 침대 끝에 매달려 눈물, 지금은 다 벗고 자”(동치미)
- 데이트폭력 웅이, 활동 중단→병원장 스폰받던 전여친 충격 “강간상해 등 맞고소”
- 황신혜, 탈모 고민 고백? “머리숱 없어져 맥주효모 챙겨 먹는 중”(cine style)
- 신애라, ♥차인표 반한 리즈시절 공개…감탄 나오는 인형 비주얼
- 선우은숙, ♥유영재와 이혼수? “모든 사람들이 헤어진다고” (동치미)[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