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테온 양준범 “유소년 축구선수 출신 ‘슬의생’ 보고 배우 꿈꿔”[스타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그룹 아스테온 멤버 양준범 화보가 공개됐다.
양준범은 최근 앳스타일 매거진과 화보 촬영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신예 양준범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앳스타일 2024 1월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그룹 아스테온 멤버 양준범 화보가 공개됐다.
양준범은 최근 앳스타일 매거진과 화보 촬영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유소년 축구 선수 출신으로 7년 간 축구만을 해왔던 양준범은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본 후 연기자를 꿈꾸게 됐다. 어떤 고난이 와도 이겨낼 수 있을 만큼 연기를 좋아할 거란 확신을 가졌다는 그는 “하면 할수록 어렵지만 그 어려움 속에서도 조금씩 성장한다는 게 느껴져 즐겁고 행복하다”는 말로 연기에 대한 설렘을 표현했다.
다소 낯선 배우 그룹이라는 포지션으로 활동을 예고한 양준범은 “배우 개개인으로서 볼 수 없는, 그룹으로 있을 때 느껴지는 매력이 있을 것”이라며 “연기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 도전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컨텐츠로 팬들을 찾아 뵐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답했다.
이어 그는 배우로서 자신의 롤모델을 유지태라 꼽았는데 “연기도 닮고 싶지만 연기 외에도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시는 모습이 존경스럽다”며 “나 역시 배우로서 그런 자세를 갖고 싶다”고 설명하며 앞으로의 목표에 대해 설명했다.
신예 양준범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앳스타일 2024 1월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사진=앳스타일)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파에도 비키니 셀카 못 참지, 눈 둘 곳 없는 CG급 몸매 과시한 ★ [스타와치]
- ‘싱글맘’ 조윤희, 딸 로아 손 꼭 잡고 日 여행 “너무 예쁜 모녀”
- 이경규 딸 이예림, 숨막히는 비키니 자태‥결혼후 물오른 미모
- 넌 또 뭐니…이동국 아내가 놀란 DNA, 딸 설아 골프대회 우승 “심심해서 참가”
- 장윤정 “인어공주도 아니고 목소리 잃어” 콘서트 연기 결정 후 심경
- 서정희 “故서세원 압박에 침대 끝에 매달려 눈물, 지금은 다 벗고 자”(동치미)
- 데이트폭력 웅이, 활동 중단→병원장 스폰받던 전여친 충격 “강간상해 등 맞고소”
- 황신혜, 탈모 고민 고백? “머리숱 없어져 맥주효모 챙겨 먹는 중”(cine style)
- 신애라, ♥차인표 반한 리즈시절 공개…감탄 나오는 인형 비주얼
- 선우은숙, ♥유영재와 이혼수? “모든 사람들이 헤어진다고” (동치미)[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