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2024년 상반기 정기인사 1월 19일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는 2024년 상반기 정기인사를 1월 19일 사전 예고하고, 22일 임용장을 수여한다고 20일 밝혔다.
제주도는 세부 일정에 따라 20~26일 희망보직을 접수 중이며, 21일에는 5급 승진심사 인원도 공개한다.
내년 1월 3일에는 5급 승진 의결자를 발표하며, 8일에는 5급을 제외하고 승진심사 인원도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태진 기자] 제주특별자치도는 2024년 상반기 정기인사를 1월 19일 사전 예고하고, 22일 임용장을 수여한다고 20일 밝혔다.
제주도는 세부 일정에 따라 20~26일 희망보직을 접수 중이며, 21일에는 5급 승진심사 인원도 공개한다. 내년 1월 3일에는 5급 승진 의결자를 발표하며, 8일에는 5급을 제외하고 승진심사 인원도 공개할 예정이다.
제주도의 이번 정기인사는 제주의 혁신 성장을 뒷받침하고 도정의 주요 핵심정책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나가기 위한 직무와 성과 중심의 쇄신인사에 중점을 둘 계획이다.
열심히 일하는 조직 분위기 조성을 위해 성과 창출에 기여한 직원을 지속해서 발탁 승진하고, 직무 특성과 업무수행 능력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적재적소에 우수인력을 균형 배치할 방침이다.
특히, 도정정책의 연계와 소통, 협력 촉진을 위해 도와 행정시 간 인사교류를 더욱 활성화할 예정이다. 인적 네트워크와 직무역량 제고를 위한 중앙부처 파견 등도 확대한다.
/제주=박태진 기자(ptj195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 서해안고속도로서 차량 5대 부딪혀…1명 사망·2명 경상
- "넉아웃됐다"…'시신훼손' 양광준 두 얼굴에 경악한 육사 후배
- 尹 "러북 군사협력은 권력 유지 위한 결탁…좌시 않을 것"
- 의대생들, 내년에도 학교로 안 돌아오나…"투쟁 계속" 결정
- "월요일에 전재산 삼성전자에 넣는다"…겹호재에 개미들 '환호'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주주가치 제고"
- [내일날씨] 흐리고 비 오는 토요일…기온은 '포근'
- 민주 "이재명 1심, 명백한 정치판결" [종합]
- 민주 지지층 "판사 탄핵하라"…이재명 1심 '유죄'에 격앙 [현장]
- "발이 비행기 천장에 닿아, 죽을 줄"…난기류 만난 비행기 '공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