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노니아, 신규 월드 사냥터 '피파티 산맥'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MMORPG '제노니아'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월드 사냥터 '피파티 산맥'이 최초 공개된다.
설원 형태의 필드로 구성된 피파티 산맥은 같은 월드에 속한 4개의 서버가 공유하는 '안드라 제국'의 신규 지역이다.
피파티 산맥에는 치명적인 스킬을 발휘하는 필드보스 '렉스'와 새로운 몬스터가 대거 등장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MMORPG '제노니아'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월드 사냥터 '피파티 산맥'이 최초 공개된다. 설원 형태의 필드로 구성된 피파티 산맥은 같은 월드에 속한 4개의 서버가 공유하는 '안드라 제국'의 신규 지역이다.
피파티 산맥에는 치명적인 스킬을 발휘하는 필드보스 '렉스'와 새로운 몬스터가 대거 등장한다. 렉스를 처치하면 '유니크 등급 장비 제작 레시피' 등 희귀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어 유저들의 지략이 중요하게 작용할 전망이다.
더욱 강력한 캐릭터로 성장시킬 수 있는 신규 스킬과 코스튬도 선보인다. 각 클래스별 에픽 및 유니크 등급의 액티브 스킬이 추가되며, 관련 스킬북은 '기사단 주화'로 '에픽 스킬북 선택 상자'를 구입해 습득할 수 있다.
새롭게 도입되는 '축복 스킬'은 캐릭터 능력치를 올려주는 패시브 스킬이다. 주요 재화인 '젠'으로 '축복의 서' 아이템을 구입해 스킬을 습득하고 공격력과 명중 등 주요 능력치를 대폭 향상할 수 있다.
레전드 등급의 신규 코스튬 3종도 공개된다. 최상위 등급에 걸맞는 화려한 외형과 기존 코스튬 대비 대폭 상향된 스탯 수치를 얻는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진다. 새해 1월 3일까지 '크리스마스 설원 대축제' 특수 던전에서 몬스터를 처치하고 '산타클로스 주화'를 모아 소환권 선택 상자' 등 여러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해당 주화로는 방어력을 높여주는 '크리스마스 트리' 등 한정 컬렉션 아이템도 제작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게임 접속 만으로 '격전의 증표' 등 유용한 재화가 담긴 '선물 보따리'를 누적 7일간 준다. 신규 및 복귀 유저는 미션 이벤트로 빠른 성장을 위한 아이템도 추가로 얻는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