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철 코어무브먼트 대표, 우수중소기업인 장관 표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명철 코어무브먼트 대표 19일 부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 주최한 '2023년 연말 중소기업 유공자 포상식'에서 우수중소기업인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김 대표는 "거동이 불편한 사람을 위한 건강관리 아이템에서 이제는 미래 헬스케어 산업에 가치를 부여하는 기술과 제품으로 이어가고 있다"며 "10년 후에는 우리 제품을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사용하며 건강을 관리하는 시대를 열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명철 코어무브먼트 대표 19일 부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 주최한 '2023년 연말 중소기업 유공자 포상식'에서 우수중소기업인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미래 헬스케어산업을 선도할 독보적 기술 개발과 국가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다.
김명철 대표는 국민의 건강한 삶 뿐만 아니라, 고령층 및 건강취약계층의 근감소를 예방·회복할 수 있는 새로운 스마트헬스케어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김 대표는 “거동이 불편한 사람을 위한 건강관리 아이템에서 이제는 미래 헬스케어 산업에 가치를 부여하는 기술과 제품으로 이어가고 있다”며 “10년 후에는 우리 제품을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사용하며 건강을 관리하는 시대를 열겠다”고 말했다.
임동식기자 dsli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야, ODA 줄여 'R&D 예산 증액' 가닥
- '알리 되팔기' 관세포탈 사각지대 우려
- 네카오 사전규제… 플랫폼법 만든다
-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KOSA), 국내 SW 기업 글로벌 시장 진출 오픈세미나 개최
-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K-DATA), 데이터 바우처 성과 보고회 개최
- “니 내 누군지 아니”…SKB Btv 초개인화 AI 포털로 진화
- 롯데정보통신 子 EVSIS, 인도네시아 전기차 충전 인프라조성
- 가상공간에 소상공인 입점·원격 수업…시어스랩, '미러타운' 선보여
- 우리금융, 장애인 일자리 1500개 창출 추진…10년 300억원 투자
- 손가락 크기 햄버거가 7천원?… 美서 불거진 맥도날드 슈링크플레이션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