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3 아이브4’ 티저 공개 “우리 이상한 사람들 같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아이브가 자체 콘텐츠 '1,2,3 IVE 시즌4'로 돌아온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9일 아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내년 1월 1일부터 시작될 자체 콘텐츠 '1,2,3 IVE 시즌4'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한편, 아이브의 자체 콘텐츠 '1,2,3 IVE 시즌4' 첫 회는 내년 1월 1일 오후 11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9일 아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내년 1월 1일부터 시작될 자체 콘텐츠 ‘1,2,3 IVE 시즌4’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시즌4의 에피소드가 차례로 예고돼 기대감을 높였다. “오늘 하루만 사람이 될 수 있다”라며 인형에서 사람으로 변신한 아이브의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막내 이서가 “오늘 내가 왕이다”라며 서열이 바뀐 인형들의 모습까지 보여주며 궁금증을 높였다.
특히 ‘어느 날 나의 인형이 사람이 되어 버렸다’ 에피소드에서 탕후루를 만들던 장원영이 언니 안유진에게 “그래, 유진아”라고 말했고, 안유진의 발끈하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지옥에서 온 탕후루”라며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ASMR을 펼쳐 본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또 아이브는 눈을 가린 채 격정적인 게임을 하다 “우리 진짜 이상한 사람들 같아”라고 외치는가 하면, 그 어느 때보다도 격렬한 게임을 펼치며 노는 데 진심인 모습을 보였다.
한편, 아이브의 자체 콘텐츠 ‘1,2,3 IVE 시즌4’ 첫 회는 내년 1월 1일 오후 11시 공개된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사랑한다고 말해줘’ 정우성♥신현빈, 입맞춤으로 확인한 마음
- 황정민X염정아 오락액션 ‘크로스’, 내년 2월 개봉[공식]
- 김윤석 “‘노량’ 찍으며 10년 늙어...감독은 30년”(최파타)
- ‘노래방 VS’, 22일 파이널 방송...최종 우승자는?
- ‘조선의 사랑꾼’ 김지민♥김준호 닭살 고백 “포에버 위드 유”
- ‘싱어게인3’ 임재범, 선배 가수의 진심…참가자 폭풍 눈물
- 나문희 남편상, 조카 정원영 추모 “이모부 사랑해요”
- ‘놀던 언니’ 김현정 “샤넬=제니? 韓 첫 모델은 나”
- “마이클 잭슨 천재 아니었다, 눈 의심한 실력자 多”...‘미스트롯3’가 보여줄 트롯의 진수[종
- 강아랑, 사랑의열매 1천만원 기부...선한 영향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