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수원 `영통자이 센트럴파크` 분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건설이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에 짓는 '영통자이 센트럴파크'를 내년 1월 분양한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7개동 총 58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GS건설은 영통자이 센트럴파크를 주변 경관과 입지 특성을 고려해 외관을 돋보이게 디자인하고, 단지 지상에는 녹지와 휴식공간이 어우러진 테마정원과 놀이터 등을 마련한다.
커뮤니티시설 '클럽 자이안'에는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등을 조성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S건설이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에 짓는 '영통자이 센트럴파크'를 내년 1월 분양한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7개동 총 58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수인분당선 영통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고, 반경 1㎞ 내 10여개의 학교가 위치해 교통과 학군을 모두 갖춘 입지로 평가받는다. 대형마트와 수원체육문화센터, 영흥숲공원 등 생활 인프라가 이미 갖춰져 있고, 삼성전자 본사와 계열사 등이 모여 있는 삼성디지털시티 수원사업장과도 가까워 직주근접 수혜도 기대할 수 있다.
GS건설은 영통자이 센트럴파크를 주변 경관과 입지 특성을 고려해 외관을 돋보이게 디자인하고, 단지 지상에는 녹지와 휴식공간이 어우러진 테마정원과 놀이터 등을 마련한다. 커뮤니티시설 '클럽 자이안'에는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등을 조성한다.김남석기자 kn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훔친 시외버스로 4시간 질주…중앙분리대 들이받은 30대
- 조민, 이번엔 화장품 엠버서더로…누리꾼들 "아름답다"
- 테슬라 차 맞아?…"이 정도 한파에 뒷유리 `와장창`"
- `부산 돌려차기` 가해자, 전 여친에 협박 편지 혐의 인정
- "이효리가 비행기 옆자리에"…희소병 유튜버 `뭉클` 영상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
- 거세지는 ‘얼죽신’ 돌풍… 서울 신축 품귀현상 심화
- 흘러내리는 은행 예·적금 금리… `리딩뱅크`도 가세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