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노몽·미앤펫(Me&Pet) 연말 맞이 '학대·유기견들을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 프로젝트 진행
이번에 진행된 미앤펫 ‘따뜻한 겨울나기’ 프로젝트는 보농몽 펫샴푸 구입시 1만원 후원 형식으로 시작하였으며, 전 서울대종교학 배철현교수, 주)미니마이즈 김민승대표, 주)선우티엔스 최석호대표, 펫타리움 전용득대표, 메트라이프 이대연 청담지점장, 정지윤대표, 용수민대표, 주)CBI,DGP 오경원대표, 베버리힐즈성형외과 이영원장, 스마트하우스 김민수대표, 일본기업인 최갑태, 손진희 대표, 주)오가니팜코리아 조원범, 조준영 대표가 프로젝트 후원에 함께했다.
특히 16일 ‘따뜻한 겨울나기’ 후원에 첫 대상으로는 남양주 소재 건설공사현장에서 열악한 환경에 처했던 진돌이 진순이었는데, 쇠사슬에 목이 파여 고통스러하는 아이들을 보고 공사장 인부들을 간곡히 설득해 돌보게 된 설모씨(여)의 사연이 전해졌다.
이어 “프로젝트 후원식이 진행된 이날(16일)은 올들어 가장 추운날씨였으나, 서울 추계초등학교 조윤하(10세)양이 공사현장에 함께하여 진돌이, 진순이를 위로해 따뜻한 현장이 되었다”고 전했다.
현재 보노몽에서는 보노몽 샴푸 구매 시 1만 원을 학대·유기견들에게 후원하고 있으며, 이벤트의 주요 상품으로는 보노몽 포레스트던 펫샴푸, 보노몽 드위플라워스 펫샴푸, 보노몽 우디앤 스무스 펫샴푸 등으로 천연원료와 EWG 등급 ALL GREEN으로 자연식물유래 세정성분을 사용해 눈길을 끌고 있다.
반려동물 전문가들이 모여 반려동물의 행복한 삶을 위한 제품 및 반려문화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보노몽과 미앤펫의 행보가 기대된다.
박영덕 기자 park.youngduck@joins.com
Copyright © 중앙SUN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