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 2023 하반기 히트브랜드 시상식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커넥트웨이브 가격비교서비스 다나와는 20일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센터에서 2023 하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시상식을 진행했다.
다나와 히트브랜드 시상식은 올해로 18년째 진행되는 행사로 다나와의 판매통계 분석 및 전문 카테고리 매니저의 심사를 통해 국내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았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권봉석 기자)커넥트웨이브 가격비교서비스 다나와는 20일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센터에서 2023 하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시상식을 진행했다.
다나와 히트브랜드 시상식은 올해로 18년째 진행되는 행사로 다나와의 판매통계 분석 및 전문 카테고리 매니저의 심사를 통해 국내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았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한다.
매년 상·하반기 두 차례 진행되며 선정 브랜드에는 인증마크를 부여한다. 올 하반기에는 PC 관련 제품과 TV·카메라, 생활가전 등 총 51개 부문 33개 업체가 선정됐다.
이날 정재웅 커넥트웨이브 대표는 "AI와 거대언어모델(LLM) 등을 활용해 두 제품의 차이점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VS검색' 서비스를 내년 상반기에, 소비자 상품평에서 의미 있는 키워드를 추출해 보여주는 ‘LLM 상품의견추출 기능’을 내년 하반기 도입할 것"이라고 밝혔다.
다나와는 히트브랜드 발표를 기념해 내년 1월 11일까지 초성퀴즈, 즉석복권, 스탬프 이벤트 등 온라인 행사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0여 명에게 경품 등을 제공한다.
권봉석 기자(bskwo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커넥트웨이브, 3분기 매출·영업익 감소…생성형 AI로 성장 기대
- 샵다나와,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도입
- 지스타2024 막 올라…미공개 게임대작 대거 공개
- "하필 수능날 날벼락"…경기 지역서 나이스 먹통, 1시간여 만에 복구
- 세금신고·복지신청, 한 곳에서...공공서비스 더 똑똑하고 편리해진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
- "생각보다 안 팔리네"…中 업체, 폴더블폰 철수 고민
- [현장] "사람 구하고 불끄고, 미아도 찾아준다"…부천 치안 지킴이 정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