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에어로스페이스, 2024년 1분기 경력사원 채용···세 자릿 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012450)가 방산·첨단항공엔진·유지보수정비(MRO) 등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우수 인재에 확보에 나선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 관계자는 "경력 사원 채용을 통해 미래 사업 변화와 인재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예정"이라며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방산· 항공·우주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우수 인력 확보에 속도를 내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012450)가 방산·첨단항공엔진·유지보수정비(MRO) 등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우수 인재에 확보에 나선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제조, 생산기술, 연구개발(R&D), 경영지원 등 전 직군에서 2024년 1분기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채용 인원은 세 자릿수 규모다.
최종 합격자는 서류심사와 실무진 면접, 임원면접 등을 거쳐 확정되며, 직무별 모집 내역과 근무지·응시 자격 등은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채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입사 지원은 한화그룹 채용 홈페이지 '한화인'에서 내년 1월 8일까지 하면 된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지난 3월부터 우주 사업 10여 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 등 ‘스페이스 허브 크루' 상시 채용도 진행 중이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 관계자는 “경력 사원 채용을 통해 미래 사업 변화와 인재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예정”이라며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방산· 항공·우주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우수 인력 확보에 속도를 내겠다”고 말했다.
박민주 기자 parkmj@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러니 다들 '치킨 배달' 끊고 마트·편의점 달려가지…치킨 두 마리에 9천900원
- 1억 초과 연봉 131만명… 5년전 보다 51.5만명 늘었다
- 당당한 두번째 '낙서테러'범…'예술한 것 뿐'
- '중고상이 속여 60억짜리 21만원에 팔았다' 노부부 소송에 '발칵'
- '거품론' 메타버스 시장 올해 40% 축소… '애플 오면 다르다'
- '원폭으로 불바다 된 히로시마…'뜨겁다, 물주세요'하며 죽어가'
- 군대에도 등장한 '무알콜 맥주', 마시고 운전해도 될까?[일큐육공 1q60]
- 이명희 회장 한남동 집 공시가 285억… 9년째 단독주택 1위 [집슐랭]
- 이범수 부부에 무슨 일?…아내 이윤진 SNS에 '내 첫번재 챕터 끝났다' 글 올려
- 마약 합법화로 타격받은 태국, 결국 이 카드 꺼내들었다 입국면세점 폐쇄 추진…'관광 활성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