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키앱, 주문 건수 100만건 달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먼슬리키친이 주문 애플리케이션(앱) 먼키앱의 주문 건수 100만건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먼키는 신규회원에게 10% 할인 쿠폰을 부여하고, 친구추천 이벤트로 최대 3만원도 추가로 지급한다.
김혁균 먼슬리키친 대표는 "어려운 경제 환경에 소비자와 식당 점주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면서 "먼키앱으로 배달 요금 없이 주문할 수 있는 만큼 유용하게 활용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먼슬리키친이 주문 애플리케이션(앱) 먼키앱의 주문 건수 100만건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2021년 10월 공식 출시 약 2년여 만이다.
먼키앱은 현재 먼키 지점 반경 1.2㎞ 이내 무료배달, 할인 쿠폰 지급, 결제금액의 5% 적립 등을 제공하고 있다. 먼키는 주문이 늘어난 배경으로 매일 진행되는 할인 프로모션과 신규회원의 꾸준한 유입을 들었다. 먼키는 신규회원에게 10% 할인 쿠폰을 부여하고, 친구추천 이벤트로 최대 3만원도 추가로 지급한다.
먼키는 12월 '혜택 묻고 더블로 가!'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기존 무료배달에 10%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김혁균 먼슬리키친 대표는 “어려운 경제 환경에 소비자와 식당 점주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면서 “먼키앱으로 배달 요금 없이 주문할 수 있는 만큼 유용하게 활용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송윤섭 기자 sys@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야, ODA 줄여 'R&D 예산 증액' 가닥
- '알리 되팔기' 관세포탈 사각지대 우려
- 네카오 사전규제… 플랫폼법 만든다
- [뉴스줌인]현대차그룹 임원 인사 3대 키워드는...'세대교체·기술 인재·CEO 육성'
- 정부, 전기차 '사용후배터리' 전주기 표준 만든다
- 불황 예고에 줄줄이 수장 바꾼 홈쇼핑, 내년 수익성 방어 집중
- 코인업계만 '4배' 비싼 개인정보 보상 보험료…“바가지 vs 업계 업보”
- [5G 기반 조선해양 스마트 통신플랫폼 및 융합서비스 개발사업] 디지털조선소 구현 핵심기술 개
- [5G 기반 조선해양 스마트 통신플랫폼 및 융합서비스 개발사업] 장병태 울산정보산업진흥원장
- [5G 기반 조선해양 스마트 통신플랫폼 및 융합서비스 개발사업] 유대승 ETRI 울산지능화융합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