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커, 궁전 같은 집 목격담에 “父가 설계하셨다.. 술래잡기 되긴 해 당구대 있어” (유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페이커(본명 이상혁)가 범상치 않은 느낌의 집을 언급해 눈길을 끈다.
20일 유튜브 채널 '유 퀴즈 온 더 튜브'에는 '페이커 집에서 숨바꼭질 가능? T1 멤버들 목격담 전격 입수#유퀴즈온더블럭 | YOU QUIZ ON THE BLOCK EP.224'라는 선공개 영상이 게재됐다.
20일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T1 멤버 페이커가 출연한다.
이에 유재석은 "팀원들이 페이커 집에 초대를 받아서 갔다 온 목격담이다"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페이커(본명 이상혁)가 범상치 않은 느낌의 집을 언급해 눈길을 끈다.
20일 유튜브 채널 ‘유 퀴즈 온 더 튜브’에는 ‘페이커 집에서 숨바꼭질 가능? T1 멤버들 목격담 전격 입수#유퀴즈온더블럭 | YOU QUIZ ON THE BLOCK EP.224’라는 선공개 영상이 게재됐다.
T1은 지난달 19일 개최된 ‘2023 롤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결승전에서 중국 LPL의 웨이보 게이밍을 꺾고 7년 만에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우승으로 T1은 역대 최다인 롤드컵 우승 4회 기록을 달성했다.
20일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T1 멤버 페이커가 출연한다. 페이커는 3년 만에 ‘유퀴즈’를 찾는다.
“이번 우승은 내가 아닌 팀을 위한 우승이다”라고 했던 페이커는 이런 생각을 한 이유에 대해 “올해 들어서 목표가 있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어렸을 때 처음 데뷔했을 때는 돈을 많이 벌고 싶었다”라고 운을 뗐다.
페이커는 “돈을 많이 벌고 싶어서 대회 준비 열심히 하고 우승해서 상금 벌어야겠다는 생각이었다. 그런데 해가 지날수록 돈이라는 목표를 달성했으니까 새로운 목표가 있어야 했다. 뭐가 중요하지 생각했을 때 그 다음에는 명예가 중요하다고 생각했다. 많이 우승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내가 대단한 걸 알려야겠다’ 생각해서 명예를 택했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커리어가 쌓이고는 이제 무슨 목표를 또 세워야 되나 생각을 했다. 저 스스로보다는 다른 사람을 위한 목표가 있으면 계속 그 목표를 따라갈 수 있겠구나”라고 덧붙였다.
유재석은 “집에 가끔 팀원들을 초대하는데, 집이 궁전이라는 소리가 있다”라고 말했다.
페이커는 “궁전 아니고 집이다”라고 해명했다. 이에 유재석은 “팀원들이 페이커 집에 초대를 받아서 갔다 온 목격담이다”라고 했다.
구마유시에 따르면 “안에 제가 다 완벽히 둘러보진 않았지만, 너무 커가지고. 확실히 좀 평범한 집은 아닌 것 같은 느낌이었다”라고 증언했다.
유재석은 재차 “집이 너무 커서 술래잡기해도 된다. 그건 어떤가”라고 물었다. 페이커는 “집이 조금 크긴 하다”라고 답했다.
페이커는 “아버지가 건축 쪽을 잘하셔서 직접 다 (설계를) 하셨다. (술래잡기가) 되긴 했던 것 같다”라고 밝혔다. 또한 집에 사우나, 스크린 골프장, 당구장, 수영장이 있다는 말에 “수영장은 없고 당구대는 있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집에 스크린 골프장이 있는지 여부는 20일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확인할 수 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마약 누명’ 벗은 지드래곤, 갤럭시 안간다…YG 복귀 유력
- 김혜수, 초근접에도 빛나는 비주얼...자기주장 뚜렷한 이목구비
- 장정윤, ♥김승현 무일푼 사인회에 발끈..“돈은 안받고 족발을”(‘김승현가족’)
- 늘씬+탄탄 한효주, 건강美인 그 자체 화보 공개
- “목소리를 잃어서” 장윤정, 얼마나 심하길래...근황 공개하며 팬들에게 미안함 전해
- “먼저 말 걸어주고..” 우연히 만난 이효리, 희귀 피부병 앓는 유튜버 향한 응원 ‘뭉클’
- 강지영 아나 “美 공인회계사 포기하고 JTBC 입사.. 발음도 안 되고 피눈물 흘렸다”
- 선미, 어떤 드레스든 완벽 소화 ‘성숙한 섹시美’
- “첫번째 챕터 끝” 이범수·이윤진 파경설까지…“이혼 아냐” 진화
- 축구 찍고 수영까지? ‘육상 여신’ 김민지, 모델 뺨치는 자태 뽐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