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데몬’ 송강, 매혹적인 자태의 섹시한 ‘데몬 스타일링’
2023. 12. 20. 11: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강의 '마이 데몬' 속 비주얼이 화제를 부르고 있다.
어느덧 중반부에 접어든 SBS 금토드라마 '마이 데몬'에서 '정구원' 역으로 안방극장에 핑크빛 설렘을 안겨주고 있는 송강의 '옴므파탈 데몬' 스타일링이 눈길을 끌고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송강의 ‘마이 데몬’ 속 비주얼이 화제를 부르고 있다.
어느덧 중반부에 접어든 SBS 금토드라마 ‘마이 데몬’에서 ‘정구원’ 역으로 안방극장에 핑크빛 설렘을 안겨주고 있는 송강의 ‘옴므파탈 데몬’ 스타일링이 눈길을 끌고 있다.
치명적이고 완전무결한 존재의 악마 ‘정구원’은 200년 동안 인간의 영혼을 담보로 위험하고도 달콤한 거래를 이어오며 최상위 포식자로 군림해온 인물. 송강은 이런 ‘정구원’이 지닌 차갑지만 따듯하고 순수한데 섹시한 마성의 매력을 화려한 비주얼과 독보적인 헤메코(헤어, 메이크업, 코디)로 첫눈에 이끌릴 수밖에 없는 데몬 ‘정구원’을 표현해냈다.
인외 존재인 ‘데몬’의 판타지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메이크업은 눈 밑 점막에 레드 아이라이너를 활용해 몽환적인 느낌을 내고, 송강의 하얀 피부와 대조를 이루는 붉은색의 맑은 립밤으로 혈색을 살려 시크하고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헤어 스타일링에 있어서는 차가운 애쉬 컬러 염색을 시도했는가 하면, 페이스라인에 떨어지는 머리카락이 둥글지 않게 포인트를 주고 뒷머리에는 기장감을 주어 구원의 시크한 첫인상과 고혹적인 아우라를 더욱 강렬하게 만들었다.
특히 영혼 계약을 할 때마다 입는 올블랙 롱 코트는 이번 작품을 위해 제작한 코트로 구원이 걸어올 때 느껴지는 범접할 수 없는 데몬 아우라와 매혹적인 자태를 최대치로 끌어올렸다. 이 밖에도 구원이 초반 경호를 할 때는 핏이 잘 맞는 수트에 타이, 타이바, 클레릭셔츠 등을 활용한 클래식 스타일링으로 젠틀함을 강조했다. 도도희(김유정)와 관계가 진전되면서는 편안한 느낌을 주는 캐주얼 의상으로 인간의 감정을 알아가는 구원의 감정선을 표현해 캐릭터의 디테일한 심리까지 의상에 녹여냈다.
이러한 송강의 노력은 국내를 비롯한 해외 각국의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다. 송강은 12월 2주 차 TV, TV-OTT 종합 화제성 드라마 및 출연자 부문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굿데이터코퍼레이션 공식 플랫폼 펀덱스(FUNdex) 기준)하며 국내 화제성을 입증한 것은 물론, 해외 시청자들까지 ‘송강 앓이’에 빠지게 만들고 있어 본격적인 로맨스 2막에 돌입한 ‘마이 데몬’에서 그의 활약이 더욱 기대를 부른다.
한편, 송강 주연의 SBS 금토드라마 ‘마이 데몬’은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bnt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