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암재단 청소년 대상 강연회… ‘윈터핫톡 페스티벌’ 26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암재단은 청소년들을 위한 겨울시즌 청소년 강연회인 '펀앤런 2023 윈터핫톡 페스티벌'을 오는 26∼28일 서울 서초구 삼성금융캠퍼스 비전홀에서 온·오프라인으로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차상무 호암재단 팀장은 "올해 6회째를 맞는 청소년 강연회는 해를 거듭할수록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시즌도 초청한 강연자들이 청소년들에게 새로운 관점과 동기를 부여하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호암재단은 청소년들을 위한 겨울시즌 청소년 강연회인 ‘펀앤런 2023 윈터핫톡 페스티벌’을 오는 26∼28일 서울 서초구 삼성금융캠퍼스 비전홀에서 온·오프라인으로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강연회는 청소년들의 꿈과 미래 진로 탐색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꿈을 찾아서’ ‘덕후의 날’ ‘미래로 떠나자’를 주제로 진행된다. 강연자로는 삼성 호암상 수상자인 현택환·선양국 교수 등 각 분야 전문가 9명이 나선다.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이벤터스 홈페이지(https://event-us.kr)를 통해 온라인 또는 현장 참여 신청이 가능하다. 호암재단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학교 및 학급 단체 참여도 할 수 있으며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호암재단은 2021년부터 여름과 겨울, 연 2회 청소년 대상 강연회를 열고 과학과 인문 지식, 미래 진로에 대한 강연을 제공하고 있다. 차상무 호암재단 팀장은 “올해 6회째를 맞는 청소년 강연회는 해를 거듭할수록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시즌도 초청한 강연자들이 청소년들에게 새로운 관점과 동기를 부여하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승주 기자 sj@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달리는 고속버스에 날아온 루프톱텐트…대형사고 발생
- 이재용 딸과 임세령, 블랙핑크 리사와 식사…태국 미셰린 식당서 포착
- 원주 18층 아파트 옥상서 애정행각 벌인 젊은 남녀 목격
- “수안보 온천 여탕에 남성들 불쑥”…알몸상태 30대女 경찰 신고
- 한파 속 설악산 오른 남녀 산악회원…숨진 채 발견
- 동계 훈련 앞두고 ‘고깃값’ 벌러 돈 빌리러 다니는 북한 장교들...“군 내부 재정난 심각”
- ‘14세’ 김규래, 20대 스태프와 열애설… “법적 조치 검토”
- 조민 “아빠 같은 사람 남친으로 싫어” ‘부산남자 전형’이라는 조국
- 버거를 두 손가락으로? 마카롱 크기된 맥도널드 피시버거
- 백종원, 국민신문고에 신고 당했다… “엄청난 배신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