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코퍼레이션, 21일 지드래곤 관련 기자회견 진행.."향후 계획 발표"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I 메타버스 기업 갤럭시코퍼레이션이 가수 지드래곤과 관련한 기자회견을 진행한다.
갤럭시코퍼레이션 측은 20일 "지드래곤의 마약 투약 의혹 무혐의 처분과 향후 활동에 관련한 기자회견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지민경 기자] AI 메타버스 기업 갤럭시코퍼레이션이 가수 지드래곤과 관련한 기자회견을 진행한다.
갤럭시코퍼레이션 측은 20일 "지드래곤의 마약 투약 의혹 무혐의 처분과 향후 활동에 관련한 기자회견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1일 오전 진행되는 기자회견에는 갤럭시코퍼레이션 책임자들이 참석하며 지드래곤은 참석하지 않는다.
갤럭시코퍼레이션 측은 "지드래곤님이 마약 투약 의혹에 대해서 무혐의 처분을 받은 것에 대해 갤럭시코퍼레이션에서 이번 사건 개요 정리와 설명, 그리고 지드래곤 님의 경찰과 허위 제보 여성, 악플러 등에 대한 입장을 말씀드릴 예정"이라며 "지드래곤 님이 펼칠 2024년 계획 등을 설명해 드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지드래곤은 최근 갤럭시코퍼레이션과의 전속계약설이 불거졌지만 양측에서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한편 19일 인천경찰청 마약수사대는 지난 18일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상 마약혐의로 불구속 입건한 지드래곤에 대해 혐의 없음으로 불송치했다. 이에 따라 지드래곤은 10월부터 제기된 마약 의혹에서 벗어났다. /mk3244@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