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 23년 만 前연인 이소라 만난 이유 밝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신동엽이 전 연인인 모델 이소라와 유튜브 채널에서 23년 만에 재회한 이유를 밝혔다.
장도연은 "선배님의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 나와서 출연해주셨으면 좋겠다고 했는데, 선배님이 흔쾌히 나와주셨다"고 말했다.
신동엽은 "그래서 키가 제일 큰 이소라 유튜브에 먼저 나간 것"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한편 신동엽과 이소라는 최근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를 통해 23년 만에 재회해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개그맨 신동엽이 전 연인인 모델 이소라와 유튜브 채널에서 23년 만에 재회한 이유를 밝혔다.
지난 19일 유튜브 채널 'TEO 테오'의 '살롱드립2'에는 '나 짠한형인데 살롱드립 개추 눌렀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신동엽이 게스트로 출연해 개그우먼 장도연과 대화를 나눴다.
장도연은 "선배님의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 나와서 출연해주셨으면 좋겠다고 했는데, 선배님이 흔쾌히 나와주셨다"고 말했다.
이에 신동엽은 "방송이랑은 다르더라. 나도 (유튜브를) 시작한지 얼마 안되어서 도연이가 나와줘서 고마웠다. 그게 어떤 마음인지 조금 알 것 같다. (장도연이) 나보다 유튜브 선배"라고 답했다.
신동엽은 "다음주에는 (홍) 진경이 것에도 나간다"고 했고, 장도연은 "선배님 다 갚으신다"고 말했다. 신동엽은 "내가 너무 사랑하는 동생들이다. 제가 유튜브를 안 했더라도 다른 사람은 모르지만 도연, 진경이가 초대했으면 내가 무조건 나갔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장도연이 "동시에 초대하면?"이라고 묻자, 신동엽은 "무조건 키가 더 큰 사람 쪽으로 간다"고 농담했다. 신동엽은 "그래서 키가 제일 큰 이소라 유튜브에 먼저 나간 것"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신동엽은 "이소라, 홍진경, 장도연 모두 키가 크다"고 말했다. 장도연은 "감사하다. 제 입으로 거기까진 말 못 꺼냈는데 선배님 너무 멋지다"고 했다.
한편 신동엽과 이소라는 최근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를 통해 23년 만에 재회해 화제를 모았다.이소라와 신동엽은 1997년 공개 열애를 시작했으나 2001년 결별했다. 이후 신동엽은 2006년 선혜윤 MBC PD와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박원숙 "사망한 아들에 해준 거 없어…손녀에 원풀이"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