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2023년 최고의 철도 서비스’ 투표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2023년 베스트 서비스' 선정을 위해 국민투표를 진행한다.
올해의 베스트 서비스는 한 해 동안 코레일에서 시행한 다양한 철도 서비스 10개 중 투표를 거쳐 최종 대상을 선정한다.
한편 지난해 투표에서는 코레일톡 내 철도범죄신고 기능을 추가하고 열차 객실에 CCTV를 설치한 '차내범죄 예방'이 호평을 받아 베스트 서비스로 선정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2023년 베스트 서비스’ 선정을 위해 국민투표를 진행한다.
올해의 베스트 서비스는 한 해 동안 코레일에서 시행한 다양한 철도 서비스 10개 중 투표를 거쳐 최종 대상을 선정한다.
투표 대상 후보는 △친환경 신형열차 ITX-마음 도입 △머물고 싶은 개방형 라운지 설치 △자유석 셀프체크인 △철도연계 짐배송 등 10개 서비스다.
오는 27일까지 모바일 앱 ‘코레일톡’과 홈페이지(info.korail.com) ‘고객설문조사’에서 투표에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23장의 열차 운임 할인쿠폰을 지급할 계획이다.
한편 지난해 투표에서는 코레일톡 내 철도범죄신고 기능을 추가하고 열차 객실에 CCTV를 설치한 ‘차내범죄 예방’이 호평을 받아 베스트 서비스로 선정됐다.
차성열 코레일 고객마케팅단장은 "매년 베스트서비스 투표를 통해 국민 목소리를 직접 듣고 고객이 체감하는 서비스 실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투표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조해동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달리는 고속버스에 날아온 루프톱텐트…대형사고 발생
- 이재용 딸과 임세령, 블랙핑크 리사와 식사…태국 미셰린 식당서 포착
- 원주 18층 아파트 옥상서 애정행각 벌인 젊은 남녀 목격
- 한파 속 설악산 오른 남녀 산악회원…숨진 채 발견
- ‘14세’ 김규래, 20대 스태프와 열애설… “법적 조치 검토”
- 동계 훈련 앞두고 ‘고깃값’ 벌러 돈 빌리러 다니는 북한 장교들...“군 내부 재정난 심각”
- 조민 “아빠 같은 사람 남친으로 싫어” ‘부산남자 전형’이라는 조국
- 버거를 두 손가락으로? 마카롱 크기된 맥도널드 피시버거
- 백종원, 국민신문고에 신고 당했다… “엄청난 배신감”
- “수안보 온천 여탕에 남성들 불쑥”…알몸상태 30대女 경찰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