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사망도 심판받고 사라집니다’ 출간

2023. 12. 20. 11: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좋은땅출판사가 '사망도 심판받고 사라집니다'를 펴냈다.

이 책은 근본적 기독교 질문으로부터 시작한다.

크게 '예수님 이해하기'와 '기독교인 이해하기'로 나뉜 이 책은 예수님에 대한 역사와 정의부터 시작해 그런 예수님을 어떠한 태도로 섬겨야 하는지를 고찰한다.

'사망도 심판받고 사라집니다'가 만들 이 굴레는 광활한 기독교라는 신앙에 또 하나의 살점이 될 것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좋은땅출판사가 ‘사망도 심판받고 사라집니다’를 펴냈다.

이 책은 근본적 기독교 질문으로부터 시작한다. ‘하나님은 어떤 존재일까. 어떤 방식으로 믿으면 될까.’ 파고들수록 어려워지는 이 질문에 과연 해답이란 게 있을까. ‘사망도 심판받고 사라집니다’는 차근히 그 해답을 찾아 나간다.

크게 ‘예수님 이해하기’와 ‘기독교인 이해하기’로 나뉜 이 책은 예수님에 대한 역사와 정의부터 시작해 그런 예수님을 어떠한 태도로 섬겨야 하는지를 고찰한다. 저자는 시, 수필 등 다작의 형식으로 신앙에 대한 견해를 펼쳐 왔다. 그가 이번에 찾은 기독교적 고뇌와 해답은 무엇일까.

십자가 사건, 부활, 천지창조 등 예수님의 역사와 의미를 밟아 나가며 결국 예수님은 ‘사랑’으로 묶일 수밖에 없음을 깨닫고 있다. 나아가 예수님이 주시는 말씀과 그 말씀을 따른 실천 방향을 성찰하고 있다.

부록에 섬세하게 정리된 성경 구절과 저자가 직접 그린 그림들 또한 해당 책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하나님은 사람을 사랑하십니다.” _ 5페이지

그렇다. 결국 저자가 찾은 해답은 ‘사랑’이다. 예수님은 사람을 사랑하고, 그런 예수님을 성실히 따르는 저자가 있고, 그런 저자의 믿음에 보탬이 될 독자까지. ‘사망도 심판받고 사라집니다’가 만들 이 굴레는 광활한 기독교라는 신앙에 또 하나의 살점이 될 것이다.

‘사망도 심판받고 사라집니다’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소개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 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 모든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바탕으로 출판문화의 선두 주자로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해 독자가 더 많은 도서를 접하고,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좋은땅출판사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