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지금이야” 신성♥박소영, 뽀뽀 타이밍? (신랑수업)

이유민 기자 2023. 12. 20. 11: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예고 화면 캡처. 채널A 제공.



‘신랑수업’에서 신성과 박소영이 손을 꼭 잡는 모습이 포착돼 설렘을 안겼다.

20일 방송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95회에는 신성이 손태진, 에녹과 함께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하는 가운데, 박소영이 특급 이벤트를 선사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신성은 박소영이 뮤직비디오 촬영장에 도착하자 “소영이는 날씨 요정”이라며 손태진과 에녹에게 박소영을 소개한다. 이에 에녹은 “자랑하는 느낌인데”라며 질투하고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장영란은 “에녹 씨, 빨리 입학시켜야겠네”라며 새로운 ‘신랑 학생’ 후보로 눈독을 들인다.

이후 박소영은 신성의 뮤직비디오 연기를 모니터하다 쓱 사라지더니, 촬영장 밖에 직접 커피차 못지않은 커피 테이블을 세팅한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따뜻한 커피믹스부터 수제 차까지 다양하게 차려놓은 박소영의 내조에 MC들은 모두 감격한다.

박소영이 타준 커피를 마신 손태진과 에녹은 연신 엄지 척을 하고 이후에도 박소영은 신성의 아재 개그를 박장대소로 받아줘 천생연분급 케미를 자랑한다. 두 사람의 달달한 모습에 김동완은 “소영 씨 같은 부인 있으면 건물 올리겠다”라고 감탄한다.

박소영의 내조는 이후로도 계속된다. 박소영의 어머니가 신성을 위해 싸준 도시락을 꺼내놓았다. 여기에 박소영은 미리 데워놓은 핫팩을 신성의 손에 쥐여준다. 신성은 “핫팩보다 소영이 손이 더 따뜻하다”라며 플러팅을 날리는데 이때 박소영은 신성의 손을 두 덥석 잡아 모두의 심박 수를 높인다. 문세윤은 “저럴 때 바로 뽀뽀인데”라며 초집중하고 MC들은 “바로 지금이야”라고 두 사람의 첫 뽀뽀를 기대한다.

한편, 채널A ‘신랑수업’ 95회는 20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