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베이비몬스터 캐럴 커버 영상 공개 “메리 크리스마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글로벌 팬들과 함께하는 첫 번째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특별한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에이바 맥스(Ava Max)의 원곡을 베이비몬스터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영상이다.
아기자기한 조명과 소품으로 꾸며진 공간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자아내는 가운데, 화이트·레드 톤 의상으로 차려 입은 베이비몬스터가 등장했다.
한편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는 지난달 27일 디지털 싱글 'BATTER UP'을 발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글로벌 팬들과 함께하는 첫 번째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특별한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블로그에 'BABYMONSTER - 'Christmas Without You' COVER (SPECIAL PRESENT)'를 게재했다. 에이바 맥스(Ava Max)의 원곡을 베이비몬스터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영상이다.
아기자기한 조명과 소품으로 꾸며진 공간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자아내는 가운데, 화이트·레드 톤 의상으로 차려 입은 베이비몬스터가 등장했다. 리드미컬한 반주와 한데 어우러지고, 후반부 짜릿한 고음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탄탄한 보컬 역량을 자랑했다. 베이비몬스터의 개성을 더한 편곡으로 루카와 아사의 랩 파트도 인상적. 이들은 멤버들의 보컬에 자연스럽게 녹아들며 특별한 케미스트리를 완성했다. 영상 속 멤버들은 "메리 크리스마스"를 외치며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했다.
한편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는 지난달 27일 디지털 싱글 'BATTER UP'을 발표했다. 이 곡은 데뷔와 동시에 아이튠즈 누적 21개국 송 차트 1위를 석권하며 월드와이드 차트 최상위권에 올랐다. 미국 빌보드 글로벌 200과 빌보드 글로벌(Billboard Global Excl. U.S) 차트서도 각각 101위, 49위에 안착했다.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서는 열흘 만에 1000만 스트리밍을 돌파, 역대 K팝 걸그룹 데뷔곡 최단 기록을 경신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효주, 색다른 분위기…시크+카리스마 [화보]
- ‘미달이’ 김성은 근황, 서른셋에 모델 에이전시 대표이사 (살아있어)
- 페이커, 100억대 연봉+‘궁전 같은 집’ 소문 진실 공개 (유퀴즈)
- 정다혜, 27세에 10세 연상 남편과 결혼한 이유? (퍼펙트라이프)
- ‘경성크리처’, 시즌2가 안 궁금해 (리뷰)[DA:스퀘어]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