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독보적 퍼포먼스 보여준다…신곡 'Rebel' 티저 이미지 오픈
박서연 기자 2023. 12. 20. 10:48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그룹 동방신기가 신곡 ‘Rebel’(레벨)로 차원이 다른 독보적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20일 0시 동방신기 각종 SNS에는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의 신비로우면서도 절제된 카리스마를 담은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동방신기의 정규 9집 ‘20&2’에는 타이틀곡 ‘Rebel’을 포함해, 다채로운 장르의 총 10곡이 수록되어 있어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타이틀곡 ‘Rebel’은 ‘한 시대의 진정한 반항아(Rebel)는 기존 관념에 대한 단순한 반대가 아니라 흔들리지 않고 자신의 신념을 밀고 나아가는 자’라는 메시지를 담은 폭발적인 에너지의 댄스 곡으로, 그동안 동방신기가 걸어온 길을 투영하는 동시에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한 다짐까지 함께 느낄 수 있다.
특히 이번 퍼포먼스는 곡명에 걸맞게 시대의 개척자로서 벽을 깨고 나와 무대를 완전히 장악하는 강렬한 군무가 인상적이며,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만큼 로마 숫자 20인 ‘XX’을 연상시키는 안무와 자유로우면서도 파워풀한 댄스 브레이크가 곡의 분위기를 배가시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완벽히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동방신기 정규 9집 ‘20&2’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현재 각종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