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1년 8개월 만에 '바람처럼 하늘처럼'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년 8개월 만에 돌아오는 장윤정이 '바람처럼 하늘처럼' 돌아온다.
장윤정은 20일 정오 새 싱글 '바람처럼 하늘처럼'을 발매한다.
'바람처럼 하늘처럼'에는 최근 가슴 아픈 이별을 겪은 장윤정이 영원히 곁을 떠난 가까운 이들에게 전하는 메시지가 담겨있다.
한편, 장윤정의 새 싱글 '바람처럼 하늘처럼'은 20일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1년 8개월 만에 돌아오는 장윤정이 '바람처럼 하늘처럼' 돌아온다.
장윤정은 20일 정오 새 싱글 '바람처럼 하늘처럼'을 발매한다. 이는 약 1년 8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타이틀곡 '바람처럼 하늘처럼'과 '너무 좋아좋아 (So good)' 총 2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바람처럼 하늘처럼'은 하늘로 떠나간 이에게 부치는 편지글 같은 가사와 말하듯이 가창한 보컬과 함께 클래식한 피아노 연주와 스트링라인이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너무 좋아좋아 (So good)'는 세련된 감성의 일렉트로닉 세미트로트다. 다채로운 편곡의 팝 사운드 위에 장윤정의 보컬이 더해져 아련함과 신나는 감정을 동시에 느끼게 한다.
장윤정은 전곡 작사에 참여, 신보에 특별함을 더했다. '바람처럼 하늘처럼'에는 최근 가슴 아픈 이별을 겪은 장윤정이 영원히 곁을 떠난 가까운 이들에게 전하는 메시지가 담겨있다. '너무 좋아좋아 (So good)'는 장윤정이 팬들을 생각하며 가사를 작업, 아낌없이 사랑해 주는 고마운 마음을 아이 같은 순수함으로 비유했다.
특히 '싱어게인 2' 우승자 출신 가수 김기태의 '바람처럼 하늘처럼' 답가 버전은 오는 22일 정오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장윤정의 새 싱글 '바람처럼 하늘처럼'은 20일 발매된다.
사진=티엔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