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커 집이 궁전” 소문 진실 밝힐까…T1 멤버들 폭로 인터뷰 한다(‘유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산타클로스의 선물' 특집이 펼쳐진다.
20일 방송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연출 이기연, 작가 이언주)' 224회에는 사랑으로 한센인을 돌본 스페인 출신 유의배 신부, 19살 예비 은행원 김예화&이채현 학생, 롤 월드 챔피언 페이커 선수가 출연해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값진 인생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일 방송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연출 이기연, 작가 이언주)’ 224회에는 사랑으로 한센인을 돌본 스페인 출신 유의배 신부, 19살 예비 은행원 김예화&이채현 학생, 롤 월드 챔피언 페이커 선수가 출연해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값진 인생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먼저, 평생 사랑 하나로 한센인을 돌봐 온 유의배 신부님과 토크를 나눈다. 맨발과 흰 수염이 트레이드마크인 자기님은 고국인 스페인을 떠나 경남 산청의 성심원에서 40여 년 간 한센인들과 동거동락하는 헌신적인 삶을 들려준다. 한국에 오게 된 사연, 성심원에 처음 방문했을 때의 기억, “성심원은 항상 봄이다. 아름답다”라며 편견 없는 마음으로 사랑을 실천하는 일상이 따뜻한 감동을 선물한다. 자기님의 애창곡 ‘타향살이’는 현장을 뭉클하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한국은행, 하나은행에 합격한 19세 예비 은행원 김예화, 이채현 학생은 열정 넘치는 면모로 눈길을 끈다. 졸업과 동시에 취업에 성공한 자기님들은 취업을 위한 준비 과정부터 합격 소식을 들었을 때의 기분, 앞으로의 목표까지 야무지게 소개한다. 특히 20개의 자격증 취득, 8개의 동아리 활동 등 은행 입사를 위해 고군분투한 일화, 금융권 합격을 위한 면접 필승 비법은 큰 자기와 아기자기의 감탄을 자아냈다. 선배들과의 인간관계를 포함, 사회 초년생의 다양한 궁금증을 나누는 시간도 마련됐다고 해 기대감을 높인다.
e스포츠의 살아있는 전설 페이커 선수가 3년 만에 ‘유 퀴즈’를 다시 방문한다.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우승을 차지한 자기님은 중국과의 쫄깃한 준결승전 및 결승전 비하인드, 우승 세리머니 에피소드를 공유한다. 이어 어마어마한 평소 훈련 시간, 우승의 원동력이 된 자기님만의 목표, 최고의 프로게이머라는 타이틀을 거머쥐었음에도 불구하고 겸손함을 잃지 않는 이유를 허심탄회하게 털어놓는다. 평소 즐기는 취미, 자기님이 남긴 다양한 어록들, 롤을 잘하기 위한 비결, 밤새 손주를 응원하시는 할머니 이야기도 전하며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지난 출연에 이어 이번에도 유재석에게 인생에 대해 궁금한 점을 질문하기도 했다고. 뿐만 아니라, 궁전 같은 집 등 자기님을 둘러싼 무성한 소문에 대한 T1 멤버들의 폭로 인터뷰, 평정심을 잃지 않는 자기님이 반전 매력을 보여준 노래 코너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2024년 1호 걸그룹’ 지니어스, 1월5일 전격 데뷔[공식]
- 엔하이픈, 美 ‘빌보드 200’서 역주행...4주 연속 차트인
- ‘사운드트랙 #2’ 노상현, 종영 소감 “멋진 분들과 함께해 의미 깊어”
- ‘결혼 8년차’ 이석훈 “♥아내와 연애시절로 돌아가고파” (‘다시갈지도’)
- 반전 직업→풀현금 자가 주택 어필...‘나는 솔로’ 18기 스펙 열전
- ‘세작’ 조정석 “신세경과 호흡, 두말하면 잔소리”
- 오메가엑스 측 “템퍼링 주장 유튜버 허위사실 판명...法, 삭제 명령” [공식]
- 정혜성, 빅픽처이앤티와 전속계약..김지훈·윤진서와 한솥밥[공식]
- 신성훈 감독, 인도 ‘라즈기르 국제영화제’서 2관왕
- ‘성지순례’ 김이나, 선한 영향력 “동물보호소 홍보 위원장? 유명한 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