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사회공헌 사진전 '2023 빛나는 도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웨이는 오는 22일까지 구로구 지타워에서 올해 사회공헌 활동을 되돌아보는 '빛나는 도전' 사진전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사진전은 임직원과 지역 주민들이 함께 나눔의 가치를 되새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사진전에는 올해 진행한 코웨이의 사회공헌 활동과 임직원 친환경 봉사활동 모습이 담겼다.
아울러 장애인 일자리 창출과 스포츠·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해 운영하는 '블루휠스 휠체어농구단'과 '물빛소리 합창단'의 활약상 등도 전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시은 기자] 코웨이는 오는 22일까지 구로구 지타워에서 올해 사회공헌 활동을 되돌아보는 '빛나는 도전' 사진전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사진전은 임직원과 지역 주민들이 함께 나눔의 가치를 되새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사진전에는 올해 진행한 코웨이의 사회공헌 활동과 임직원 친환경 봉사활동 모습이 담겼다. 아울러 장애인 일자리 창출과 스포츠·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해 운영하는 '블루휠스 휠체어농구단'과 '물빛소리 합창단'의 활약상 등도 전시됐다.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우리 사회 곳곳에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을 찾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 선한 영향력을 전파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시은 기자(isieunr@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웨이,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15년 연속 선정
- 코웨이, 3단 살균시스템 장착한 '룰루 비데 스스로케어' 출시
- 코웨이, '비렉스'로 핀업 디자인 어워드서 최고상 수상
- 코웨이, 11년 연속 'DJSI 아시아퍼시픽' 지수 편입
- 수능 보는데 '지잉' 소리…하필 '꺼진 공기계' 발견된 수험생
- 동덕여대 "시위로 최대 54억원 피해"…총학생회 "돈으로 겁박하나"
- [속보] 삼성전자 "10조원 자사주 매입한다" 공시…"주주가체 제고"
- SK하이닉스, 산학연구과제 우수발명 포상…"R&D 역량 지속 강화"
- '사법리스크' 현실로…'이재명 위기' 이제 시작
- [속보] 민주 "'정적 죽이기'에 화답한 '정치판결' 유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