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엘 코리아, 한국미혼모가족협회에 비판텐 연고 · 비판톨 로션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이엘 코리아(대표이사: 이진아, 이하 '바이엘')는 지난 19일 (사)한국미혼모가족협회와 '우리 가족 피부 건강을 위한 기부 프로젝트'의 기부식을 갖고, 약 1천만원 상당의 비판텐® 연고와 비판톨® 바디로션을 미혼모 가정에 기부한다고 밝혔다.
'우리 가족 피부 건강을 위한 기부 프로젝트'는 비판텐·비판톨 등의 제품으로 피부질환 치료제에서 리더십을 가진 바이엘 코리아가 모든 사람들이 건강한 피부를 통해 적극적으로 세상과 소통하며 사랑하는 사람과의 따뜻한 스킨십을 온전히 누릴 수 있도록 응원하고자 하는 의도로 기획되었으며, 앞으로 도움을 필요로하는 다양한 사회 소외·취약계층에 지원을 연중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김주미 기자 ]바이엘 코리아(대표이사: 이진아, 이하 '바이엘')는 지난 19일 (사)한국미혼모가족협회와 ‘우리 가족 피부 건강을 위한 기부 프로젝트’의 기부식을 갖고, 약 1천만원 상당의 비판텐® 연고와 비판톨® 바디로션을 미혼모 가정에 기부한다고 밝혔다.
‘우리 가족 피부 건강을 위한 기부 프로젝트’는 비판텐·비판톨 등의 제품으로 피부질환 치료제에서 리더십을 가진 바이엘 코리아가 모든 사람들이 건강한 피부를 통해 적극적으로 세상과 소통하며 사랑하는 사람과의 따뜻한 스킨십을 온전히 누릴 수 있도록 응원하고자 하는 의도로 기획되었으며, 앞으로 도움을 필요로하는 다양한 사회 소외·취약계층에 지원을 연중 이어갈 예정이다.
연말을 맞아 진행된 해당 프로젝트의 첫번째 활동으로 육아와 생활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는 미혼모 가정을 대상으로 아기 기저귀 발진부터 온 가족의 다양한 피부염 치료를 돕고 피부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제품인 비판텐 연고와 비판톨 바디로션을 기부한다. 기부되는 제품들은 (사)한국미혼모가족협회를 통해 약 250세대의 미혼모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바이엘 코리아 컨슈머헬스 사업부 오영경 대표는 “도움을 필요로 하는 미혼모 가정에 건강한 피부와 행복한 육아를 응원하는 마음을 전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하며, “바이엘은 지속가능한 발전을 목표로 앞으로도 소외계층을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사회와 사회 전반의 삶의 질을 개선하기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국미혼모가족협회 김민정 대표는 “양육을 선택한 미혼모가정은 혼자 양육과 가정의 경제를 책임져야 하기 때문에 경제적 어려움이 있을 수 있다. 육아를 하고 있는 가정에 필요한 연고와 크림은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라며 “연말에 따뜻한 마음으로 뜻 깊은 나눔을 해 주신 바이엘 코리아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비판텐®은 일반의약품으로, 바이엘의 선구적인 노력과 기술력으로 탄생한 최초의 덱스판테놀 성분 비-스테로이드성(non-steroidal) 피부염 치료제다. 덱스판테놀은 프로비타민B5라고도 불리는데 피부에 흡수되면 비타민B5로 전환된다.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손상된 피부 장벽의 회복을 촉진시킬 수 있어서 영유아의 기저귀 발진은 물론, 급·만성 피부염(가려움, 건조함을 동반한 피부염 등), 상처, 습진, 일광 화상 등 전연령에서 나타날 수 있는 다양한 피부 질환에 효과적이다. 또, 일반의약품 비판텐®의 패밀리 브랜드인 화장품 비판톨® 라인업은, 고순도 덱스판테놀과 나이아신아마이드, 스쿠알란 등을 함유한 포뮬라로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가 속부터 촉촉하고 건강해질 수 있도록 돕는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
ⓒ KIZM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