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뱅크, `이용고객 3000만돌파 기념 대국민감사제` 세번째 당첨자 발표
이상현 2023. 12. 20. 10: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타이어뱅크는 9월부터 진행중인 '이용고객 3000만 돌파 기념 대국민감사제' 세번째 주인공을 발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추첨 결과 1등은 타이어뱅크 제천점에서 타이어를 교체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김설기씨가 당첨됐다.
그는 한 달간 전국 타이어뱅크 매장에서 응모한 전체 10만6000여명 가운데 1등에 당첨되며 1등 경품 벤츠 자동차를 수령하게 됐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타이어뱅크는 9월부터 진행중인 '이용고객 3000만 돌파 기념 대국민감사제' 세번째 주인공을 발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추첨 결과 1등은 타이어뱅크 제천점에서 타이어를 교체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김설기씨가 당첨됐다. 그는 한 달간 전국 타이어뱅크 매장에서 응모한 전체 10만6000여명 가운데 1등에 당첨되며 1등 경품 벤츠 자동차를 수령하게 됐다.
김설기 씨는 "시골에서 농사짓는 사람에게 어울리지 않는 고급차인 것 같아 부담스럽기도 하지만 이런 큰 행운을 준 타이어뱅크에 고맙다"고 밝혔다.
김정규 타이어뱅크 회장은 "올 한 해 고생하셨다는 의미로 큰 행운이 찾아온 듯 하다"며 "앞으로도 타이어뱅크에 아낌없는 사랑을 베풀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현기자 ishsy@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디지털타임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아차차, 21만원에 판 `나무 가면`이 60억이라니"
- 알몸 상태 30대女 경악…사우나실 불쑥 들어온 남자 둘 "실수"
- 임세령과 딸, 블랙핑크 리사와 식사…태국 미셰린 식당서 포착
- 폭설 설악산 등반하다 실종된 남녀…결국 숨진채 발견
- "냄새가 딱 ○○ 치킨"…하늘서 떨어진 닭뼈 맞은 행인, 범인 잡은 방법
- 원안위, 국내 최초 원전 고리 1호기 해체 승인… 원전 해체 시장 열렸다
- "선생님, 보험 안 돼도 로봇수술로 해주세요"…수술 로봇 수입 1년 새 57% 증가
- 트럼프, 이란과 핵협상 한다면서 무력충돌 가능성도 제기
- 하반기 산업기상도 반도체·디스플레이 `맑음`, 철강·자동차 `흐림`
- `6조 돌파`는 막아라… 5대은행, 대출조이기 총력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