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에어로, 2024년 1분기 경력사원 채용…세 자릿수 규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내년 1월 8일까지 제조, 생산기술, R&D(연구개발), 경영지원 등 전 직군에서 000명 규모의 2024년 1분기 경력사원 공개채용 서류 접수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올해 3월부터 우주사업 10여개 분야에서 신입·경력 등 총 000명의 '스페이스 허브 크루' 상시 채용도 진행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수 인재로 미래 변화 적극 대응”
[헤럴드경제=김은희 기자]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내년 1월 8일까지 제조, 생산기술, R&D(연구개발), 경영지원 등 전 직군에서 000명 규모의 2024년 1분기 경력사원 공개채용 서류 접수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방산과 첨단항공엔진, 유지보수정비(MRO) 등 분야에서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는 서류심사와 실무진 면접, 임원면접 과정 등을 거쳐 최종 확정된다.
직무별 모집 내역과 근무지, 응시자격 등 상세 채용정보는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채용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입사지원은 한화그룹 채용 홈페이지 ‘한화인’에서 하면 된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 관계자는 “경력사원 채용을 통해 미래 사업 변화와 인재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예정”이라며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방산·항공·우주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우수 인력 확보에 속도를 내겠다”고 말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올해 3월부터 우주사업 10여개 분야에서 신입·경력 등 총 000명의 ‘스페이스 허브 크루’ 상시 채용도 진행 중이다.
ehkim@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7억 기부’ 그 男가수” 코인루머 해명…성금 어떻게 모았나했더니
- '난치병 투병' 이봉주 "건강 많이 좋아져"…허리 곱게 편 근황
- 이범수 이윤진 부부, 파경설 즉각 부인…"이혼 아니다"
- 백종원 “엄청난 배신감”…예산시장서 신고당해 서운함 ‘폭발’
- “이효리가 비행기 옆자리” 7억 몸값 그녀, 희귀병 유튜브 18분 우정출연 ‘감동’
- 이재용 딸과 임세령, 블랙핑크 리사와 ‘태국식당’ 방문 포착…무슨 일
- “귀걸이 낀 줄 알았다?” 사진속 긴 ‘이어폰’ 삼성까지 조롱…결국 사라진다
- 지드래곤 마약 혐의 벗었다… 경찰, ‘혐의 없음’ 불송치
- 사유리 사과할 일 아니다…성희롱한 원로가수 누군지 밝히시길
- “유재석·임영웅, 이낙연 신당 원한다고?”…‘논란’ 포스터, 알고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