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에어로, 전 직군 경력사원 공개채용…세자릿수 규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방산·첨단항공엔진·유지보수정비(MRO) 등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우수 인재에 확보에 나선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012450)는 내년 1월 8일까지 제조, 생산기술, 연구·개발(R&D), 경영지원 등 전 직군에서 걸쳐 '2024년 1분기 경력사원 공개채용' 서류 접수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또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지난 3월부터 우주 사업 10여개 분야에서 신입·경력 등 총 세자릿수 규모로 '스페이스 허브 크루' 상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래 사업 변화와 인재 수요에 선제 대응할 예정”
[이데일리 박순엽 기자]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방산·첨단항공엔진·유지보수정비(MRO) 등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우수 인재에 확보에 나선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012450)는 내년 1월 8일까지 제조, 생산기술, 연구·개발(R&D), 경영지원 등 전 직군에서 걸쳐 ‘2024년 1분기 경력사원 공개채용’ 서류 접수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전체 채용 규모는 세자릿수 규모다. 최종 합격자는 서류심사와 실무진 면접, 임원면접 과정 등을 거쳐 최종 확정된다.
자세한 직무별 모집 내용과 근무지·응시 자격 등 상세 채용정보는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채용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입사 지원은 한화그룹 채용 홈페이지 ‘한화인’에서 기간 내 가능하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 관계자는 “경력사원 채용을 통해 미래 사업 변화와 인재 수요에 선제 대응할 예정”이라며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방산· 항공·우주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우수 인력 확보에 속도를 내겠다”고 말했다.
또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지난 3월부터 우주 사업 10여개 분야에서 신입·경력 등 총 세자릿수 규모로 ‘스페이스 허브 크루’ 상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박순엽 (soo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3만원이던 이자가 115만원, 외식부터 끊어"
- 집값 조정기?…"넉달만에 3억원 뚝"
- 노사연 부친 ‘마산 학살 사건’ 논란...사자명예훼손 무혐의
- 운동부 중학생들, 장애 노동자 말투 조롱하며 놀렸다가 결국
- ‘김포-서울 편입 반대’ 단체문자 돌려…與 보좌관 면직
- 영끌했다 보증금 하락에 역월세 내고…빚 갚으려 12년된 청약통장도 깨
- 필라테스 수강료 받고 ‘먹튀’…3천만원대 사기 친 학원장 집유
- 오타니와 맞대결 앞둔 이정후 "오타니와 날 비교 안했으면..."
- 한파 속 설악산 등반한 남녀 2명…결국 숨진 채 발견
- '배터리 아저씨' 정계 진출…내년 총선 앞두고 신당 창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