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립준비청년 생활가전·가구 지원"…카카오뱅크, 임직원 7000만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뱅크(323410)는 연말을 맞아 마련한 송년회 프로그램을 통해 임직원들과 함께 조성한 기부금 7000만원을 자립준비청년 지원 목적으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달한다고 20일 밝혔다.
카카오뱅크는 이번 송년회 프로그램을 통해 조성한 성금에 회사의 기부금을 더해 총 7000만원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신병남 기자 = 카카오뱅크(323410)는 연말을 맞아 마련한 송년회 프로그램을 통해 임직원들과 함께 조성한 기부금 7000만원을 자립준비청년 지원 목적으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달한다고 20일 밝혔다.
카카오뱅크는 2017년부터 매년 주요 행사로 개최하고 있는 송년회에서 '동료애 카드' 프로그램과 플리마켓을 진행하고 있다.
동료애카드의 경우 임직원들이 주고받은 카드를 한 장당 5000원의 현금으로 환전할 수 있다. 발송 대상을 '자립준비청년 지원 사업'을 선택할 경우 기부금으로 사용된다. 올해 처음으로 열린 플리마켓에서는 전자기기, 가전제품, 의류 등 임직원들이 기증한 약 500개의 물품을 판매해 성금을 모았다.
카카오뱅크는 이번 송년회 프로그램을 통해 조성한 성금에 회사의 기부금을 더해 총 7000만원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달한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임직원들의 마음을 모아 자립준비청년들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고 온정을 전달할 수 있도록 이번 송년회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좋은 기업 문화를 계속해서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밝혔다.
fellsic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과일 5초 쳐다봤다고 소리 지른 경동시장 상인 "살 것처럼 굴었잖아" 호통
- "초등학교 교실서 남녀 교사 부적절한 관계…일부 학생 목격"
- "故 김새론, 2018년 김수현과 교제? 당시 유명 아이돌 멤버와 사귀어"
- 제주공항 화장실서 핸드워시로 세수, 머리 감은 여성…"한국 사람 맞아?"
- 대학 학생회 '계엄 때렸수다' 주점…'이재명·윤석열' 메뉴, 희화화 논란
- "상견례 잊고 집회 간 여친, 정치인 비판하자 침 뱉고 욕설…혼인신고 취소 되나요"
- 횡당보도 행인 온몸 피투성이로 기절시킨 40대…"내 욕 한 줄"[영상]
- "시부모 장례식장서 부의금 챙겨간 올케…조카 결혼식 가야 하나요"
- '뷔와 함께 식사' 찍힌 아이유 "♥이종석과 여전히 잘 만나" 결별설 일축
- 미국 간 박봄, 파격 노출로 드러낸 글래머 몸매…귀여움까지 [N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