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美 ‘빌보드 200’서 역주행...4주 연속 차트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하이픈이 미국 빌보드 세부 앨범 차트에서 역주행했다.
19일(한국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12월 23일 자)에 따르면 엔하이픈의 미니 5집 '오렌지 블러드(ORANGE BLOOD)'는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200 118위에 자리했다.
이 앨범은 이 차트에서 전주 대비 19계단 반등하며 4주 연속 차트인했다.
엔하이픈은 아티스트100 차트 경우 97위에 랭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일(한국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12월 23일 자)에 따르면 엔하이픈의 미니 5집 ‘오렌지 블러드(ORANGE BLOOD)’는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200 118위에 자리했다. 이 앨범은 이 차트에서 전주 대비 19계단 반등하며 4주 연속 차트인했다.
또한 ‘오렌지 블러드’는 월드 앨범 2주 연속 3위를 지켰고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14위)와 톱 앨범 세일즈(18위)에서도 각각 3계단·1계단 순위를 끌어올렸다. 엔하이픈은 아티스트100 차트 경우 97위에 랭크됐다.
엔하이픈은 한국과 일본의 연말 방송에 연이어 출연하며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들은 다양한 무대를 통해 ‘퍼포먼스 특화 그룹’의 진가를 드러내겠다는 각오다. 엔하이픈은 ‘SBS 가요대전’ ‘제65회 빛난다 일본 레코드대상’, ‘MBC 가요대제전’에 출연하는 등 국내외 방송을 통해 올해를 마무리 할 예정이다.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결혼 8년차’ 이석훈 “♥아내와 연애시절로 돌아가고파” (‘다시갈지도’)
- 반전 직업→풀현금 자가 주택 어필...‘나는 솔로’ 18기 스펙 열전
- ‘세작’ 조정석 “신세경과 호흡, 두말하면 잔소리”
- 오메가엑스 측 “템퍼링 주장 유튜버 허위사실 판명...法, 삭제 명령” [공식]
- 정혜성, 빅픽처이앤티와 전속계약..김지훈·윤진서와 한솥밥[공식]
- 신성훈 감독, 인도 ‘라즈기르 국제영화제’서 2관왕
- ‘성지순례’ 김이나, 선한 영향력 “동물보호소 홍보 위원장? 유명한 덕”
- 구혜선, 아이오케이와 재계약 “폭넓은 활동 적극 지원”
- “자기야”…‘학연’ 동창회서 연애 시작? 5G급 파격전개
- ‘밤에 피는 꽃’ 이하늬X박세현, 눈빛만 봐도 통하는 워맨스 케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