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함양대봉산휴양밸리 겨울철 임시휴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상남도 함양군은 함양대봉산휴양밸리가 지난 19일부터 겨울철 휴장에 들어간다고 20일 밝혔다.
함양군은 겨울철 한파와 결빙에 따른 재난 발생을 미리 방지하기 위해 함양대봉산휴양밸리 겨울철 휴장에 들어간다.
경상남도 함양군 관계자는 "이번 겨울철 휴장 기간을 이용해 시설물 안전성 강화 외에도 대봉산휴양밸리를 방문한 이용객들의 의견을 반영하겠다"며 "각종 편의시설과 관련 콘텐츠를 보강하는 등 새해에는 더욱 알찬 모습의 휴양밸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봉캠핑랜드 12월 26일~2024년 1월 4일
[아이뉴스24 류영신 기자] 경상남도 함양군은 함양대봉산휴양밸리가 지난 19일부터 겨울철 휴장에 들어간다고 20일 밝혔다.
함양대봉산휴양밸리는 국내 최고의 산악형 힐링 관광지로 주목받고 있다. 숙박, 산악레포츠, 힐링, 친환경 체험시설 등 종합관광시설을 갖추고 지난 2021년 개장했다.
특히 함양대봉산휴양밸리는 꾸준한 성장세를 올리며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 연장 3.93㎞에 이르는 모노레일과 5개 코스에 달하는 총 3.27㎞의 집라인은 전국 최고를 자랑하고 있다. 이에 개장 이후 누적 방문객이 60만명으로 58억원의 매출을 돌파하기도 했다.
함양군은 겨울철 한파와 결빙에 따른 재난 발생을 미리 방지하기 위해 함양대봉산휴양밸리 겨울철 휴장에 들어간다. 모노레일과 집라인을 이용하는 대봉스카이랜드는 내년 2월 19일까지 휴장한다. 숙박과 야영을 즐길 수 있는 대봉캠핑랜드는 오는 26일부터 내달 4일까지 휴장한다.
함양군은 휴장 기간에 안전 점검과 시설 개선도 진행한다. 이 기간 군은 모노레일 선로와 집라인 5개 코스에 대한 정밀 안전점검을 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선로 주변 경사구간 지반점검과 선로 선형 개선을 시행할 계획이다.
경상남도 함양군 관계자는 “이번 겨울철 휴장 기간을 이용해 시설물 안전성 강화 외에도 대봉산휴양밸리를 방문한 이용객들의 의견을 반영하겠다”며 “각종 편의시설과 관련 콘텐츠를 보강하는 등 새해에는 더욱 알찬 모습의 휴양밸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함양=류영신 기자(ysryu@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온몸에 문신'·'백신 음모론'…논란 계속되는 '트럼프 정부' 지명자들
- '진짜 막걸리'의 기준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전 야구선수 정수근, '술자리 폭행' 이어 음주운전 혐의도 기소
- 尹-시진핑, '한중FTA 후속협상' 가속화 합의…방한·방중 제안도
- "상생 아닌 명분만 준 셈"…자영업은 '부글부글'
- 尹·바이든·이시바, 페루에서 만나 "北 파병 강력 규탄"
- [여의뷰] 이재명, '11월 위기설' 현실화…'대권가도' 타격 불가피
- [유라시아 횡단 도전기] <10> 오딧세이 시베리아 (스코보로디노)
- 트럼프 향해 "FXXX"…'백설공주' 주연배우, 논란 끝에 사과
- 조국혁신당, 이재명 1심 '유죄'에 "집권 무죄, 낙선 유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