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 새해 첫 할인 'DAY1' 진행…온·오프 7개사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그룹은 오는 30일부터 내년 1월 5일까지 온·오프라인 통합 행사 '2024 데이원(DAY1)'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3회차를 맞은 DAY1은 신세계그룹이 새해 초부터 고객들에게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통합 행사다.
내년 1월 1일에는 행사카드 구매 시 브랜드 한우 전 품목과 한우 등심·채끝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그룹은 오는 30일부터 내년 1월 5일까지 온·오프라인 통합 행사 '2024 데이원(DAY1)'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3회차를 맞은 DAY1은 신세계그룹이 새해 초부터 고객들에게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통합 행사다. 이번 DAY1에는 기존 이마트, SSG닷컴, G마켓, W컨셉에 이마트24, 이마트에브리데이, 신세계L&B가 추가로 참여한다. 행사 기간도 기존 대비 2일 늘린 7일간 진행한다.
이마트는 오는 30일부터 3일간 주요 가공·일상 생필품을 최대 50% 할인으로 선보인다. 내년 1월 1일에는 행사카드 구매 시 브랜드 한우 전 품목과 한우 등심·채끝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SSG닷컴은 내년 1월 5일까지 최대 12% 할인 쿠폰 혜택과 100% 적립금 당첨 포춘 쿠키 이벤트, 장보기 최대 1만원 할인 혜택과 함께 신세계유니버스 클럽 회원 대상 '이날 아무때나' 쓱배송 무료 쿠폰도 발급할 예정이다. G마켓·옥션은 12% 할인 쿠폰, W컨셉은 24시간 특가 상품을 각각 선보인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2024년에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기획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알리 되팔기' 관세포탈 사각지대 우려
- 네카오 사전규제… 플랫폼법 만든다
- 쿠팡, 글로벌 최대 명품 플랫폼 '파페치' 품는다
- 103년 만에 '숏컷' 미스 프랑스 탄생… “다양성” vs “전통 무시”
- “점 빼려다 피부 괴사”… 日에 퍼진 '中 크림 주의보'
- 제로 트러스트 국제 표준화 본격 추진…“韓기업 경쟁력 살린다”
- 제4이통 세종텔레콤·스테이지파이브·미래모바일 '3파전'(최종)
- [광통신 부품 상용화 실증확산 사업 성과]과기정통부·NIA, 국내 광통신 부품 상용화·실증 지원…
- [에듀플러스]글로컬대학을 찾아서② 김헌영 강원대 총장 “강원 1도 1국립대학 통합 혁신모델…
- 다드림아이앤에스, 유진투자증권에 비대면 화상상담시스템 공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