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스타답게' WKBL 올스타전, 이틀간 아산 뜨겁게 달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여자농구연맹(WKBL)이 내년 1월 6일과 7일 양일간 아산에서 열리는 '우리은행 우리WON 2023~24 여자프로농구 올스타 페스티벌' 슬로건을 확정하고 주요 일정을 20일 발표했다.
2023~24시즌 여자프로농구 슬로건 '나답게 플레이'를 바탕으로 올스타 페스티벌 행사에 맞게 대표적인 농구 축제로서의 명성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이번 올스타 페스티벌은 내년 1월 6일부터 7일까지 이틀간 사상 최초로 아산 이순신 체육관에서 펼쳐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올스타 페스티벌 슬로건은 ’올스타답게‘이다. 2023~24시즌 여자프로농구 슬로건 ’나답게 플레이‘를 바탕으로 올스타 페스티벌 행사에 맞게 대표적인 농구 축제로서의 명성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이번 올스타 페스티벌은 내년 1월 6일부터 7일까지 이틀간 사상 최초로 아산 이순신 체육관에서 펼쳐진다.
1일 차(1월 6일)에는 아산 지역 유소녀 선수들과 함께하는 W-페스티벌로 꾸며진다. 온양여고, 온양여중, 동신초 등 아산 지역 여자농구 유망주 선수들과 유소녀 농구 클럽 선수들을 초청해 올스타 선수들과 함께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마련한다.
2일 차(1월 7일)에는 팬들과 함께하는 올스타전을 개최한다. 팬 투표 1위 선수가 이끄는 핑크스타와 팬 투표 2위 선수가 이끄는 블루스타의 올스타 메인 경기가 오후 1시 30분부터 시작된다.
WKBL은 세부 행사 프로그램 및 티켓 예매 안내와 관련된 사항을 추후 순차적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이석무 (sport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3만원이던 이자가 115만원, 외식부터 끊어"
- 집값 조정기?…"넉달만에 3억원 뚝"
- 노사연 부친 ‘마산 학살 사건’ 논란...사자명예훼손 무혐의
- 운동부 중학생들, 장애 노동자 말투 조롱하며 놀렸다가 결국
- ‘김포-서울 편입 반대’ 단체문자 돌려…與 보좌관 면직
- 영끌했다 보증금 하락에 역월세 내고…빚 갚으려 12년된 청약통장도 깨
- 필라테스 수강료 받고 ‘먹튀’…3천만원대 사기 친 학원장 집유
- 오타니와 맞대결 앞둔 이정후 "오타니와 날 비교 안했으면..."
- 한파 속 설악산 등반한 남녀 2명…결국 숨진 채 발견
- '배터리 아저씨' 정계 진출…내년 총선 앞두고 신당 창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