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케미칼, 실내 마감재 난연 성능 최우수 등급 획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케미칼이 북미·중동 지역 건축물 실내 마감재 인증에서 최우수등급을 획득했다.
롯데케미칼은 PP제품이 북미∙중동 지역 건축물 실내 마감재 난연 등급 인증시험 'ASTM E84'에서 가장 우수한 난연 성능을 의미하는 Class A 등급 판정을 받았다고 20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내년 중동지역 건축물 실내 마감재로 첫 사용될 예정"이라며 "개발 제품을 계기로 북미, 중동 지역 등 건축물 실내 마감재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양호연 기자] 롯데케미칼이 북미·중동 지역 건축물 실내 마감재 인증에서 최우수등급을 획득했다.
롯데케미칼은 PP제품이 북미∙중동 지역 건축물 실내 마감재 난연 등급 인증시험 'ASTM E84'에서 가장 우수한 난연 성능을 의미하는 Class A 등급 판정을 받았다고 20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내년 중동지역 건축물 실내 마감재로 첫 사용될 예정"이라며 "개발 제품을 계기로 북미, 중동 지역 등 건축물 실내 마감재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제품은 신규 개발된 할로겐 프리(Halogen-free, 무독성) 난연 소재로 일반 난연 플라스틱 대비 인체에 유해하지 않고 재활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롯데케미칼은 추후 난연 특성을 요구하는 자동차·가전 등 다른 용도로도 확장할 계획이다.
/양호연 기자(hy@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롯데케미칼, '제3회 환경세미나' 실시…"파트너사 동반성장 목표"
- 롯데케미칼, 차세대 배터리용 리튬메탈음극재 안정성 높인다
- "넉아웃됐다"…'시신훼손' 양광준 두 얼굴에 경악한 육사 후배
- 尹 "러북 군사협력은 권력 유지 위한 결탁…좌시 않을 것"
- 의대생들, 내년에도 학교로 안 돌아오나…"투쟁 계속" 결정
- "월요일에 전재산 삼성전자에 넣는다"…겹호재에 개미들 '환호'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주주가치 제고"
- [내일날씨] 흐리고 비 오는 토요일…기온은 '포근'
- 민주 "이재명 1심, 명백한 정치판결" [종합]
- 민주 지지층 "판사 탄핵하라"…이재명 1심 '유죄'에 격앙 [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