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아이이노베이션, 'JP모간 헬스케어 콘퍼런스' 공식 초청 받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아이이노베이션이 '2024 JP모간 헬스케어 콘퍼런스'에 공식 초청받아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장명호 임상전략총괄(CSO)은 "제약바이오 업계에서 세계적인 권위를 지닌 JP모간 헬스케어 콘퍼런스에 공식 초청 메일을 받아 글로벌 바이오기업 및 투자전문가들과 미팅을 진행할 수 있게 됐다"며 "이들과 다양한 논의를 통해 올해 GI-301의 일본 기술이전 이후 내년 목표인 GI-102, GI-108 글로벌 기술이전을 마무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면역항암제 GI-102·GI-108 기술이전 논의
지아이이노베이션이 ‘2024 JP모간 헬스케어 콘퍼런스’에 공식 초청받아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JP모간 헬스케어 콘퍼런스는 내년 1월 8일부터 11일(현지시간)까지 열린다. 공식 웹사이트에 실린 국내 참가 기업은 지아이이노베이션 외 삼성바이오로직스, SK바이오팜, SK바이오사이언스, 유한양행, 카카오헬스케어, 셀트리온, 롯데바이오로직스, 한미약품 등 9개 기업이다.
지아이이노베이션은 1대1 미팅을 통해 자체개발한 주요 혁신신약 후보물질인 면역항암제 ‘GI-102’, 4세대 대사면역항암제 ‘GI-108’의 글로벌 기술이전을 논의할 예정이다.
장명호 임상전략총괄(CSO)은 “제약바이오 업계에서 세계적인 권위를 지닌 JP모간 헬스케어 콘퍼런스에 공식 초청 메일을 받아 글로벌 바이오기업 및 투자전문가들과 미팅을 진행할 수 있게 됐다”며 “이들과 다양한 논의를 통해 올해 GI-301의 일본 기술이전 이후 내년 목표인 GI-102, GI-108 글로벌 기술이전을 마무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이번에 공식 초청된 585개 기업 중 국내 기업은 9곳으로 일본 기업 6곳에 비해 많은 숫자가 참석하게 됐다”며 “국내 바이오 기업의 국제적 위상을 실감할 수 있게 됐다”고 강조했다.
JP모간 헬스케어 콘퍼런스는 1983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는 세계 최대규모의 제약·바이오 행사이다. 글로벌 대형 제약사는 물론 바이오벤처, 투자 전문가들이 참가해 투자 유치 및 기술 제휴와 관련된 미팅을 진행한다.
지아이이노베이션은 올해 일본 마루호(Maruho)에 알레르기 치료제 GI-301을 약 2980억원 규모로 기술이전했다. 현재 면역항암제 GI-102 임상 1·2a상(한국·미국), 4세대 대사면역항암제 GI-108 전임상을 진행 중이다.
김유림 기자 youforest@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경 창간 60주년 구독신청 사은품 보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주일 만에 657% 폭등…삼성전자까지 제친 '이 종목'
- "한 푼도 못 깎아준다더니…" 몇 달 만에 돌변한 집주인들
- "우린 이래서 망했다"…日 현실 신랄하게 비판한 유명작가 [정영효의 인사이드 재팬]
- "여성 사우나에 男 2명 불쑥…호텔은 100만원에 입막음 시도"
- "몸에 좋은 건 알았지만"…15일간 먹은 홍삼의 '놀라운 효과'
- 강수정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도 재밌다고"…파워블로거 이중생활 고백
- 브라질 대통령 부인 "일론 머스크, 고소하겠다"…무슨 일이길래
- 김지영 "사춘기 아들보다 갱년기 남편 남성진 더 힘들어"
- 조국 성격 어떻길래…조민 "아빠 같은 사람 남친으로 싫어"
- 장애 청소노동자 조롱…인천 운동부 중학생들 '출전 정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