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야”…‘학연’ 동창회서 연애 시작? 5G급 파격전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창들의 기싸움과 MZ세대 다운 빠른 전개가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1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솔로 동창회 학연'(연출 오미경, 이하 '학연')에서는 동창들의 불꽃 튀는 신경전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 '솔로 동창회 학연' 첫 번째 데이트 현장.
엇갈린 러브라인 속 5G급 파격 전개가 예고된 MBC '솔로 동창회 학연' 네 번째 동창회는 오는 26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솔로 동창회 학연’(연출 오미경, 이하 ‘학연’)에서는 동창들의 불꽃 튀는 신경전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 ‘솔로 동창회 학연’ 첫 번째 데이트 현장. 랜덤으로 매칭된 커플마다 데이트 분위기가 사뭇 달라 눈길을 끌었다. 먼저 이은학을 이상형으로 지목한 심재림의 적극적인 플러팅 공세가 펼쳐졌는데... 이은학의 철벽에 번번이 막히며 웃픈 데이트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은학은 데이트 상대 심재림에게 “감자상이다”라는 말을 해 눈길을 끌었다.
은밀한 시그널로 커플 매칭에 성공한 김준구와 이지은. 낮부터 밤까지 이어진 데이트 내내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하는 김준구의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대리 설렘을 느끼게 했다. 준구와 지은이 데이트 중 함께 타로카드를 보러가서 각자의 연애운을 점치는 장면은 최고의 1분을 차지하기도 했다. 하지만 이 설렘은 오래가지 못했는데. 이지은이 전날 ‘마음 선택’ 투표에서 김준구를 선택하지 않았다고 고백한 것. 자신을 뽑은 사람이 이지은이라고 확신하던 김준구는 충격에 휩싸이고 만다.
한편, 전날 ‘마음 선택’에서 김준구를 뽑았던 김태은. 김준구와의 데이트를 마치고 돌아온 이지은에게 질문 공세를 퍼부으며 여전한 ‘김준구 바라기’의 면모를 보였다. 이후 기회를 엿보던 김태은은 드디어 김준구와 단둘이 음식을 만들 시간을 갖게 된다.
하지만 둘만의 시간도 잠시, 동창 이지은이 둘 사이에 나타나 보는 이들의 손에 땀을 쥐게 했는데. 이지은은 자신에게 눈길을 주지 않는 두 사람의 모습에 잠시 주춤하더니 “파이팅!”이라고 외치며 자리를 떠나 모두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에 MC 권은비는 자리를 박차고 벌떡 일어나 “무조건 질투하는 거죠!”라며 과몰입한 모습을 보이기도.
‘솔로 동창회 학연’ 둘째 날 밤에는 동창회 자리에 빠질 수 없는 노래방 장기 자랑이 펼쳐졌다. 특히 김태은은 김준구를 향한 마음을 담아 ‘아이유 밤 편지’ 노래를 불렀으나, 김준구는 자리를 이탈하는 등 시종일관 무심한 태도를 보여 지켜보는 MC들의 안타까움을 사기도 했다.
이에 김태은은 “내 마음을 들키자”라고 선언하며 야심한 밤 김준구를 찾아가 비밀 데이트를 신청한다. 결국 적극적인 구애 끝에 김준구의 마음을 여는 데에 성공한 김태은. 이후 전에 없던 알콩달콩한 분위기 속에 밤바다를 걷는 두 사람이 포착돼 견고해 보이던 김준구와 이지은의 러브라인에 균열이 생겼음을 보여줬다.
심지어 다음날 이어진 두 번째 데이트에서 이지은이 다른 동창에게 “자기야”라고 부르는 장면이 예고되며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는 상황. 얽히고설킨 동창생들의 관계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엇갈린 러브라인 속 5G급 파격 전개가 예고된 MBC ‘솔로 동창회 학연’ 네 번째 동창회는 오는 26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열녀박씨’ 주현영, 이세영 열녀 만든 배인혁家에 분통 “악연”
- ‘혼례대첩’ 로운 조이현 신방 문 벌컥 엔딩...자체 최고 경신
- 박민영·송하윤, 절친이었는데…남편 뺏기고 복수전 돌입 (‘내 남편과 결혼해줘’)
- ‘아는형님’, 2023 롤드컵 우승의 주역 T1 ‘제오페구케’ 출격
- 송강·한소희, ‘크리스마스 함께 보내고픈 스타’ 1위
- 천만 앞둔 ‘서울의 봄’ 1위...‘노량’, 시리즈 최고 예매량[MK박스오피스]
- 김종국, 28th 소비자의날 시상식서 ‘올해의 예능 스타’ 수상
- 탁재훈 “딸, 생활비 부족하대서 거절..사랑하는 만큼 달라”(돌싱포맨)
- 브라운아이드소울 영준X필, 오늘 ‘사운드트랙#2’ OST 발매
- 이홍기 “화농성 한선염 앓아…수치스럽고 창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