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연말맞이 '인기 즉석치킨 5종 할인전' 진행… 최대 3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븐일레븐은 연말연시를 맞아 '인기 즉석치킨 5종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말까지 인기 즉석치킨 5종에 대해 최대 3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븐일레븐은 연말연시를 맞아 '인기 즉석치킨 5종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말까지 인기 즉석치킨 5종에 대해 최대 3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후라이드한마리720g'를 30% 할인해 판매한다. 큰 닭봉으로만 구성된 한마리 치킨 '점보후라이드봉'과 매콤한 칠리 양념의 '버팔로윙봉'도 30%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조각치킨 'NewBig 통다리', '케이준순살치킨'도 12~14% 할인한다.
한 마리에 1만원대의 가성비 치킨은 판매하는 세븐일레즌 즉석치킨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 올해(1월1일~12월19일) 즉석치킨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2배 신장했다. 최근 지속되는 물가상승과 더불어 치킨 가격도 계속해서 오르고 있는 영향이다. 통계청에 따르면 11월 치킨물가가 전년 동월대비 4.5% 증가했다.
심승욱 세븐일레븐 즉석식품팀 상품기획자(MD)는 “세븐일레븐은 소비자 물가 안정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대의 즉석치킨을 판매해오고 있으며 보다 따뜻한 연말을 위해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발걸음을 붙잡을 수 있도록 맛과 품질을 모두 갖춘 합리적인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카오 사전규제… 플랫폼법 만든다
- '알리 되팔기' 관세포탈 사각지대 우려
- 쿠팡, 글로벌 최대 명품 플랫폼 '파페치' 품는다
- 103년 만에 '숏컷' 미스 프랑스 탄생… “다양성” vs “전통 무시”
- “점 빼려다 피부 괴사”… 日에 퍼진 '中 크림 주의보'
- 제로 트러스트 국제 표준화 본격 추진…“韓기업 경쟁력 살린다”
- 제4이통 세종텔레콤·스테이지파이브·미래모바일 '3파전'(최종)
- [광통신 부품 상용화 실증확산 사업 성과]과기정통부·NIA, 국내 광통신 부품 상용화·실증 지원…
- [에듀플러스]글로컬대학을 찾아서② 김헌영 강원대 총장 “강원 1도 1국립대학 통합 혁신모델…
- 다드림아이앤에스, 유진투자증권에 비대면 화상상담시스템 공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