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챕터 끝” 이범수·이윤진 파경설까지…“이혼 아냐” 진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범수, 이윤진 부부가 파경설이 불거졌지만 이를 부인했다.
앞서 아내 이윤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 첫 번째 챕터가 끝이 났다"라는 문구가 담긴 사진을 게시하면서 이범수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했다.
이범수 역시 SNS 게시물을 모두 삭제하고 아내 이윤진을 비롯한 모두와 팔로우를 끊으며 두 사람이 파경을 맞은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불거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이범수, 이윤진 부부가 파경설이 불거졌지만 이를 부인했다.
앞서 아내 이윤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 첫 번째 챕터가 끝이 났다”라는 문구가 담긴 사진을 게시하면서 이범수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했다.
또한 이윤진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나는 내 친절을 받을 자격이 없는 가장 가까운 사람에게 친절을 베푸는 것을 그만두기로 결정했다”라는 영어 문구가 담긴 영상을 남기기도 했다.
이범수 역시 SNS 게시물을 모두 삭제하고 아내 이윤진을 비롯한 모두와 팔로우를 끊으며 두 사람이 파경을 맞은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불거졌다.
논란이 커지자 이범수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 측은 “두 사람의 이혼이 아니다”라고 이혼설을 부인하며 진화에 나섰다.
한편 이범수와 이윤진은 지난 2010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정윤, ♥김승현 무일푼 사인회에 발끈..“돈은 안받고 족발을”(‘김승현가족’)
- 김혜수, 초근접에도 빛나는 비주얼...자기주장 뚜렷한 이목구비
- “목소리를 잃어서” 장윤정, 얼마나 심하길래...근황 공개하며 팬들에게 미안함 전해
- 선미, 어떤 드레스든 완벽 소화 ‘성숙한 섹시美’
- 강지영 아나 “美 공인회계사 포기하고 JTBC 입사.. 발음도 안 되고 피눈물 흘렸다”
- “먼저 말 걸어주고..” 우연히 만난 이효리, 희귀 피부병 앓는 유튜버 향한 응원 ‘뭉클’
- 늘씬+탄탄 한효주, 건강美인 그 자체 화보 공개
- 축구 찍고 수영까지? ‘육상 여신’ 김민지, 모델 뺨치는 자태 뽐내
- ‘재벌가 인맥’ 화려한 블랙핑크 리사, 태국서 임세령 모녀와 포착
- 셀린 디온, 희귀병 진단 1년만 “모든 근육에 대한 통제 상실” 안타까운 근황[할리웃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