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영월정선축협 축산물브랜드 경진대회 ‘유기·무항생제 부문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평창영월정선축협이 지난 19일 대전 선샤인 호텔에서 열린 2023년 축산물브랜드 경진대회에서 '유기·무항생제 부문상'을 수상했다.
이번 경진대회에서 평창영월정선축협의 평창대관령한우 브랜드는 '유기·무항생제 부문'에 선정돼 상을 수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평창영월정선축협이 지난 19일 대전 선샤인 호텔에서 열린 2023년 축산물브랜드 경진대회에서 ‘유기·무항생제 부문상’을 수상했다.
축산물브랜드 경진대회는 소비자가 원하는 우수 축산물브랜드를 발굴 육성해 변화하는 축산물 유통 환경에 대응하고 경쟁력 향상을 목적으로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고 농협경제지주와 소비자시민모임이 주관해 매년 우수한 축산물브랜드 경영체를 발굴, 시상하고 있다.
이번 경진대회에서 평창영월정선축협의 평창대관령한우 브랜드는 ‘유기·무항생제 부문’에 선정돼 상을 수상했다.
고방배 조합장은 “평창대관령한우 브랜드는 지난 2007년 무항생제축산물 인증을 받았고 지난 2014년에는 생산에서 가공과 유통, 판매까지 모든 단계에서 대한민국 최초로 안전관리통합인증(HACCP)을 받아 소비자가 믿을 수 있는 안전한 축산물 공급에 힘쓰고 있다”고 강조했다. 신현태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폭행 혐의’ 전 강원FC 선수 2명 징역 8년…항소심도 중형 구형
- 대학병원 응급실 찾은 70대 환자, 대기 중 심정지 상태 발견… 심폐소생술 했으나 사망
- 원주 무인매장서 문신남 난동 …다른 시민이 묵묵히 정돈해
- 힘들게 모은 1600만원 폐차 직전 찾아준 경찰에 감사 편지
- [속보] 이낙연, 새해 신당 창당…“이준석 연대까진 생각 안 해”
- 도루묵이 사라졌다…따뜻한 바닷물에 어획량 반토막
- 한동훈 장관·배우 이정재, 함께 저녁식사… 어떤 인연?
- ‘미스터트롯2 우승’ 가수 안성훈 강원의 새얼굴
- 또 수소대란…수소차 아니라 수고차
- 강원 아파트 매매 회전율 최저치 ‘거래 절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