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범수 측 “♥이윤진과 파경 NO, 팔로우 취소 개인적 사정”[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범수 측이 아내이자 통역사인 이윤진과의 파경설에 대해 부인했다.
이범수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12월 20일 뉴스엔에 이윤진과 파경을 맞았다는 의혹과 관련 "이혼이나 파경은 아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이윤진은 프로필 사진을 검은색 배경으로 바꾸는가 하면, 이범수와 서로 팔로우를 취소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배우 이범수 측이 아내이자 통역사인 이윤진과의 파경설에 대해 부인했다.
이범수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12월 20일 뉴스엔에 이윤진과 파경을 맞았다는 의혹과 관련 "이혼이나 파경은 아니다"고 밝혔다.
이윤진의 의미심장한 게시물과 팔로우 삭제 등에 대해서는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한 것"이라며 말을 아꼈다.
앞서 이윤진은 지난 19일 소셜미디어를 통해 "The End of my first chapter"(내 첫 번째 챕터가 끝이 났다)라는 글을 남긴 뒤 이범수의 계정을 태그했다.
이후 이윤진은 "나는 내 친절을 받을 자격이 없는 가장 가까운 사람에게 친절을 베푸는 것을 그만두기로 결정했다"는 영어 문구가 담긴 영상을 공유하기도 했다. 해당 영상은 현재 삭제된 상태다.
이와 함께 이윤진은 프로필 사진을 검은색 배경으로 바꾸는가 하면, 이범수와 서로 팔로우를 취소하기도 했다. 이범수는 모든 팔로잉 목록을 삭제한 것은 물론, 게시물까지 몽땅 지운 상태.
이에 두 사람이 파경을 맞은 게 아니냐는 추측이 나왔지만, 소속사 측은 이와 같은 문제는 아니라는 입장이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파에도 비키니 셀카 못 참지, 눈 둘 곳 없는 CG급 몸매 과시한 ★ [스타와치]
- ‘싱글맘’ 조윤희, 딸 로아 손 꼭 잡고 日 여행 “너무 예쁜 모녀”
- 이경규 딸 이예림, 숨막히는 비키니 자태‥결혼후 물오른 미모
- 넌 또 뭐니…이동국 아내가 놀란 DNA, 딸 설아 골프대회 우승 “심심해서 참가”
- 장윤정 “인어공주도 아니고 목소리 잃어” 콘서트 연기 결정 후 심경
- 서정희 “故서세원 압박에 침대 끝에 매달려 눈물, 지금은 다 벗고 자”(동치미)
- 데이트폭력 웅이, 활동 중단→병원장 스폰받던 전여친 충격 “강간상해 등 맞고소”
- 황신혜, 탈모 고민 고백? “머리숱 없어져 맥주효모 챙겨 먹는 중”(cine style)
- 신애라, ♥차인표 반한 리즈시절 공개…감탄 나오는 인형 비주얼
- 선우은숙, ♥유영재와 이혼수? “모든 사람들이 헤어진다고” (동치미)[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