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힙합 DNA 가득 담은 “메리 크리스마스”
그룹 베이비몬스터가 글로벌 팬들과 함께하는 첫 번째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특별한 커버를 선물했다.
YG 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블로그에 ‘BABYMONSTER - ’Christmas Without You‘ COVER (SPECIAL PRESENT)’를 공개했다. 에이바 맥스(Ava Max)의 원곡을 베이비몬스터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영상이다.
아기자기한 조명과 소품으로 꾸며진 공간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자아내는 가운데, 화이트·레드 톤 의상으로 차려입은 베이비몬스터의 포근한 음색이 귓가를 사로잡았다.
베이비몬스터의 개성을 더한 편곡은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특히 루카와 아사의 랩 부분은 멤버들의 보컬에 자연스럽게 녹아들며 특별한 케미로 완성됐다.
트리, 선물상자 등 다양한 소품을 활용한 귀여운 율동과 제스처는 이들 특유의 천진난만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엿보게 했다. 멤버들은 “메리 크리스마스”를 외치며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물, 보는 이들에게 미소를 머금게 했다.
한편, 지난달 27일 공개된 베이비몬스터의 ‘BATTER UP’은 데뷔와 동시에 아이튠즈 누적 21개국 송 차트 1위를 석권하며 월드와이드 차트 최상위권에 올랐다. 미국 빌보드 글로벌 200과 빌보드 글로벌(Billboard Global Excl. U.S) 차트서도 각각 101위, 49위에 안착했다.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서는 열흘 만에 1000만 스트리밍을 돌파, 역대 K팝 걸그룹 데뷔곡 최단 기록을 경신했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