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 사전 예매량 32만장 돌파…시리즈 최고 기록 달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노량: 죽음의 바다'가 오늘 개봉하며 전편들을 뛰어넘는 시리즈 최고 사전 예매량을 기록했다.
영화 '노량: 죽음의 바다'가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실시간 예매율 오전 7시 기준, 사전 예매량 320,444장을 기록하며 전체 영화 예매율 1위를 수성 중이다.
이로써 '노량: 죽음의 바다'는 '명량', '한산: 용의 출현'까지 이순신 3부작 전편을 모두 뛰어넘는 시리즈 최고 사전 예매 신기록을 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노량: 죽음의 바다’가 오늘 개봉하며 전편들을 뛰어넘는 시리즈 최고 사전 예매량을 기록했다.
영화 ‘노량: 죽음의 바다’가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실시간 예매율 오전 7시 기준, 사전 예매량 320,444장을 기록하며 전체 영화 예매율 1위를 수성 중이다. 이는 지난 해 ‘한산: 용의 출현’의 개봉 당일 오전 7시 기준 314,310장을 뛰어넘는 수치다.
기념비적인 기록을 달성한 만큼 900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서울의 봄’의 흥행 바통을 이어받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지난 17일 전체 예매율 1위에 오르며 흥행을 예고한 ‘노량: 죽음의 바다’는 개봉 전 5일 동안 가파른 예매량 상승세를 보이며 뜨거운 입소문을 입증 중이다.
시사회를 통해 전세대 관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노량: 죽음의 바다’는 올겨울 꼭 봐야 할 영화로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것.
영화 ‘노량: 죽음의 바다’는 임진왜란 발발 후 7년, 조선에서 퇴각하려는 왜군을 완벽하게 섬멸하기 위한 이순신 장군의 최후의 전투를 그린 전쟁 액션 대작. 이날 개봉하며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김현숙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유천, 4억 체납엔 침묵하더니…46만 원 日 디너쇼 여는 ‘뻔뻔한 행보’ [MK★이슈] - MK스포츠
- 지드래곤, 마약 혐의 완전히 해방…‘무혐의’로 사건 종결 [MK★이슈] - MK스포츠
- 한효주, 다채로운 아우라(화보) - MK스포츠
- 이서-리즈-레이 ‘강추위 속 단체로 초미니 패션’ [틀린그림찾기] - MK스포츠
- 이보미 일본골프진흥협회 특별상 만장일치 선정 영예 - MK스포츠
- 경륜 광명스피돔, 연말연시 지역주민 위해 불 밝혀 - MK스포츠
- 일본축구전설 “잉글랜드 2부>독일 2부”…후배 추천 - MK스포츠
- UFC 정찬성 스포츠 검색어 비구기종목 경기 1위 - MK스포츠
- ‘亞 챔피언’ 우라와 격파한 맨시티, 10년 유럽 천하 이어간다…플루미넨시와 결승서 만나 [클
- 울산 설영우, 김주찬-이영재-티아고 제치고 10~12월 EA 스포츠 K리그 이달의 선수상 수상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