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시대’ 임시완 “그 새X들 다 죽이고 나도 뒤질거여”
‘소년시대’가최종화를 앞두고 9, 10화 예고편을 공개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는 오는 12월 22일(금) 저녁 8시 대망의 최종화 공개를 앞두고 있다.
9화 ‘반칙왕’과 10화 ‘육룡이 나르샤’, 최종화 에피소드 제목이 선공개 되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하는 가운데, ‘병태’(임시완)의 반격을 기대하게 만드는 9, 10화의 예고편이 공개되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그 새X들 다 죽이고 나도 뒤질 생각이여”라며 ‘생즉필사 사즉필생’의 각오를 다지는 ‘병태’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아무리 수련을 했다 해도 단기간에 ‘경태’(이시우) 패거리를 물리치는 것은 불가능이라는 ‘지영’(이선빈)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맹훈련을 이어나가는 ‘병태’의 모습은 더 이상 잃을 것도, 물러날 곳도 없는 그의 절박함을 짐작케 한다.
한편, 세상을 자신의 발아래에 둔 ‘경태’의 횡포는 날이 갈수록 심해지고, ‘병태’는 하루빨리 그를 저지하기 위한 복수 준비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 “결국엔 백호여. 요 새X를 끝장을 내야 이 지긋지긋한 폭력의 악순환을 끊을 수가 있는겨”라며 아산 백호 ‘경태’ 무리와 맞붙기로 다짐한 온양 찌질이 ‘병태’가 과연 흑거미의 싸움 기술을 전수받아 최후의 일격을 가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소년시대’는 1989년 충청남도, 안 맞고 사는 게 일생일대의 목표인 온양 찌질이 병태가 하루아침에 부여 짱으로 둔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다이내믹 청춘 활극이다.
‘소년시대’ 최종화는 오는 12월 22일 저녁 8시에 공개된다.
김도곤 온라인기자 kim201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